티스토리 모바일 스킨 이상 현상과 반응형웹 스킨으로 이사를 갈까 고민중

 
반응형

스마트폰에서 제 블로그를 들어가 봤더니 이상한 댓글이 달려있더군요.

그래서 PC에서 접속해서 들어가 봤더니 그런 댓글은 없네요...-_-;;

위처럼 2012년 1월 20일자 댓글이 몇개가 달려 있습니다. 

해당 글을 클릭하면 잘못된 주소이거나, 비공개 또는 삭제된 글입니다라고 나오네요.

링크 주소를 확인해 보니 제 블로그의 글이기는 한데, 이전에 삭제한 글인듯...

다른 분들의 tistory에도 들어가 봤는데, 이런 증상은 저만 그런가요...-_-;;

PC버전에서 recent comment에서 보면 없는 댓글입니다.

또하나 이상한것은 본문에 css 파일을 삽입해서 a href 링크를 파란색으로 표시가 되게 해놓았는데, 허걱 이것도 작동을 하지 않네요...-_-;;

이건 tistory측에서 막은것가요?

티스토리 모바일 페이지 CSS 스타일 문제와 애드센스 광고 데스크탑용이 중복되지 않게 본문에 삽입하는 방법

근데 본문에 삽입한 구글 검색 창과 구글 애드센스 광고는 문제없이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업데이트 중에 무슨 버그나 오류가 있지 않나 싶은데, 현재 다음 고객센터에 신고는 해놓았습니다.

티스토리 글쓰기할때 동영상, 지도 등 첨부시에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페이지를 꼭 확인해 보세요

간혹 이런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 큰 문제가 아니였으면 좋겠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하시다가 이런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면 잘 처리가 되는데, 티스토리 사용자로써 좋은 환경 개선을 위해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신고를 하시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이제 슬슬 반응형 웹 스킨으로 바꾸어야 하나 싶은 고민이 드네요...-_-;;

티스토리 블로그에 반응형웹 스킨 설치하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Go Multi-Screen 행아웃 세션-멀티스크린,반응형 웹디자인에 관련돤 세미나 소식

티스토리 블로거를 위한 애드센스 정책 행아웃 온에어 세션 정리-AdSense 주의사항

티스토리 모바일웹 스킨 ON/OFF 기능과 반응형웹 블로그와 애드센스 광고 만드는 방법

반응형 웹 디자인(responsive web design) 개발이란 무엇이고, 왜 만들며, 어떤식으로 구현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