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도로 상황] 서울 은평구 구기터널 방면 진흥로, 폭설로 차량 통제 중이니 우회하세요(동영상)

 

눈이 오전부터 시작해서 현재 4시까지도 조금씩 내리고 있는데, 제설작업이 큰 도로 위주로 진행이 되어서 조금 외곽의 도로는 재설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은듯 합니다.(서울에 올들어 첫 대설주의보까지 내렸다고 하네요)

구기터널에서 불광역쪽으로 내려오는 방면은 그나마 거북이 주행으로 천천히 내려오는데, 3호선 불광역에서 구기터널을 통해서 구기동으로 넘어가는 쪽은 현재 차량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냥 막고 있는것이 아니라, 앞서가는 차량들이 길거리에서 퍼져서 올라가지 못하고 있는데, 작은 경차나 트럭 등이 도로 한복판에서 어쩌지도 저쩌지도 못하고 있네요.

인근에서 구기동쪽으로 가시려는 분은 홍제동쪽으로 가서 상명대쪽으로 우회를 하시는게 좋을듯 한데, 그쪽은 또 어떨지 모르겠네요.

내려가는 길은 그나마 나은 편인데, 그래도 길이 많이 얼어있어서 상당히 조심해서 내려가고 있고, 일부 차량들은 차를 대놓고 있기도 하더군요.

오늘 저녁부터는 날씨가 더 추워져서 빙판길이 될수도 있을텐데, 당분간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고, 운전을 꼭 하셔야 하는 분은 조심해서 운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차들이 헛바퀴만 돌고 못올라가고 있고.. 경찰과 보험회사에서 애들 쓰고 있네요.

밑으로 내려오니 차들이 엄청나게 막혀있는데, 우회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