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회 무한리필 - 마포 참치명장

 
반응형
요즘 독도참치와 같은 참치집이 참 많이도 생겼더군요.
18,000원에서 2만원정도의 금액을 내면 참치를 무한리필을 해주는데, 말은 그렇지만 어느정도의 양을 먹으면 점점 참치의 양과 질이 떨어지더군요.
오래간만에 친구와 가 본 마포의 참치집인 참치명장이라는 집은 다른 집과는 일인당 19,000원에 나갈때까지 꽤 좋은 참치들을 많이 주더군요.
물론 부위의 이름은 잘 모르지만, 입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 아주 좋네요...^^




처음으로 나온 참치회입니다.


기본적인 스끼다시 사진입니다. 이외에도 콩나물 명태탕도나오고, 참치 무침등 몇가지가 더 나옵니다.




입안에서 고소한 맛이 맴도는 연어와 땅콩 샐러드




19,000원부터 55,000원까지 4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콩나물명태탕과 참치무침입니다.


거의 막판으로 달리는 술자리인데도 쫄길쫄깃한 부위와 입에서 살살녹는 부위를 계속 챙겨주십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마끼입니다~
날치알 씹히는 맛이 좋은것이 마무리로 딱 좋은듯 합니다~

이집은 예전에 친구들과 2번정도 갔고, 이번이 3번째정도인것으로 알고 있는데, 예전에는 뭐 그냥 보통 참치집과 다를바가 없는듯했는데, 주인이 바뀌었는지, 주방장이 바뀌었는지 서비스와 참치의 질이 많이 좋아진듯 합니다.
마포역쪽에 이런 참치집이 몇군데 있기는 한데, 죄다 가보지는 않았지만, 가격대비에 아주 괜찮은 집인듯 합니다.
19,000원이 이정도면 55,000원짜리는 어느정도인지 기대가 되기도 하지만, 맨정신에 사먹는 날이 올지는 모르겠네요...^^

주차도 가능하고, 아저씨가 파킹도 직접해주십니다
마포역 5호선
주소 서울 마포구 도화2동 160
설명
상세보기

위치는 5호선 마포역 1번출구를 나와 오른쪽 일방통행로에서 보면 전방 약 15m-20m 위치에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서 모포현대빌딩 근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02-716-37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