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역 이찌방 - 말만 무한리필해주는 생선초밥 스시집

 
반응형

아는 친구가 여의도에 있는데, 스시가 먹고 싶다고 마포에 유명한곳이 있다고
점심이나 같이 먹자고 연락이 왔습니다.


(위 사진은 이찌방과 전혀 상관없는 스지 사진입니다...^^)

근데 저는 사골을 끓일때 쓰는 도가니의 일종인 스시인줄 알았는데, 초밥집 이더군요...-_-;;
(검색을 해보니 스시가 아니라 스지라고 하네요...-_-;;)
어제 술도 한잔해서 고맙게도 사골탕과 스지에 해장을 하는 줄 알았다가, 갑자기 스시인 생선초밥을...^^

아래 달린 댓글도 그렇고, 제가 검색을 해봐도
한 두 번 정도 리필을 하는정도로 먹기에는 괜찮은듯 하지만,
몇번 이상 리필해서 먹으면 눈치가 상당히 보이고, 눈치도 대놓고 주는듯하네요....-_-;;
이점 꼭 감안하시기를 바랍니다...
죄송 할 뿐 입니다...-_-++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에는 조금 비싼 가격이기는 하지만, 뭐 먹자고 한 사람이 계산을 하겠고...
조금 유명한 집이라고 하고, 12시가 넘으면 줄을 서야한다고 해서
12시가 되기 전에 도착을 했는데, 사람은 몇명이 없는데 주방장 두분이서 부지런하게 초밥을 만들고 계시더군요.
처음에는 저게 다 팔리나 싶었습니다...
근데 나중에는 엄청나게 손님이 몰려오더군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은데, 가게안은 그다지 크지 않아서 테이블 6-7개정도와 바에 앉을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온 2인분입니다.
여러부위가 골고로 나오는데, 맛도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연어초밥이 좋았는데, 결과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부위는 리필에서는 안나온다는...^^



추가로 더 달라고 하면 나오는 메뉴입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것에 비해서는 좀 저렴해보이는 메뉴와 양입니다.
두명이서 2접시를 더 먹고 나왔습니다.

다만 추가적으로 나오는 접시부터는 좀 느끼한듯하고, 서비스로 나오는 장국은 좀 흐멀건한듯 하네요.



가격은 일인당 9천원이라는데, 남정네들이 배부르게 먹기에는 좋을듯 합니다.



계산을 하고 밖에 나오니 몇팀들이 대기를 하고 있는데,
가게가 좀 협소한데 천천히 먹으면서 계속 리필 시켜 먹기에는 좀 미안함과 불편한 감도 없지 않아 드네요.
뭐 양이 적으신 분들이나, 남들 눈치를 좀 많이 보시는 분들은 불편할수도 있겠지만,
맛있는 초밥을 양껏 많이 드시기에는 참 좋을듯 합니다.
직장이 근처이신분은 점심시간에 조금 일찍 나와서 가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위치는 마포역 2번출구로 나와서 트라펠리스 옆에 있는 하나은행 뒷편 삼창프라자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02-701-1441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동 173 삼창프라자 지하 1층 102호
업종     생활, 건강 > 음식, 요리 > 음식점 > 일식
소개     마포동 소재, 초밥, 생선회 판매하는 집.

상세정보
이용시간 : 11:30~21:00 14시부터 17시까지 준비시간.

가격정보
초밥     - 9,000원
생선회 코스 (1인)     - 20,000 ~ 30,000원

상세설명
초밥은 점심시간의 경우 무제한 리필됩니다.

아래 달린 댓글도 그렇고, 제가 검색을 해봐도
한 두 번 정도 리필을 하는정도로 먹기에는 괜찮은듯 하지만,
몇번 이상 리필해서 먹으면 눈치가 상당히 보이고, 눈치도 대놓고 주는듯하네요....-_-;;
이점 꼭 감안하시기를 바랍니다...
죄송 할 뿐 입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