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HI Seoul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경품 티셔츠와 사이즈 변경하는 방법

 
반응형

2012 HI Seoul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 자전거로 강변북로길을 달리는 멋진 이벤트!

좀전에 문자가 왔는데, 경품으로 티셔츠가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근데 사이즈별로 그냥 나누어주는것이 아니라, 티셔츠에 개인별로 번호를 인쇄해서 준다고 합니다.

참가비 만원치고는 아주 좋은듯 합니다.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데, 아래의 사이즈 조건표를 참고하세요..

로플러 코리아사의 쿨에버 소재의 기획상품으로 흡습속건성의 기능성 원단으로 뛰어난 수분흡수력과 건조기능의 스포츠, 레저웨어라는데, 흰색T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홈페이지 - http://www.hiseoulbike.com/

사이즈변경은 홈페이지 메뉴의 참가 신청 및 조회를 누르시고, 참가 조회 수정을 눌러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와 이름을 입력하시면 아래처럼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체로 참가하시는분은 아무래도 전화를 직접 해보시는게 좋지 않을가 싶습니다.

2011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후기, 강변북로를 자전거로 달려볼수 있었던 멋진 시간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현장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21km 퍼레이드(광화문광장 → 월드컵공원 평화광장)

2012 HI Seoul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 자전거로 강변북로길을 달리는 멋진 이벤트!

암튼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