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HI Seoul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 자전거로 강변북로길을 달리는 멋진 이벤트!

 
반응형

서울시와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12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이 올해도 또 열리네요~

2011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후기, 강변북로를 자전거로 달려볼수 있었던 멋진 시간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현장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21km 퍼레이드(광화문광장 → 월드컵공원 평화광장)

위의 글을 보시면 작년도 대회 사진이 나와있는데, 광화문 광장에서 출발해서 용산을 거쳐, 한강대교에서 한강옆의 강변북로를 따라서 월드컵 경기장까지 가는 코스입니다.

2012 HI Seoul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경품 티셔츠와 사이즈 변경하는 방법

행사일자는 5월 13일 8시부터이며 천천히가도 대략 1시간내외 정도면 충분히 가실정도의 거리인데, 이런 기회가 아니면 강변북로를 자전거로 달릴 기회는 거의 없는데, 기회가 되시면 꼭 참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가비는 만원이고, 당연히 자전거는 지참이며, 헬맷을 반드시 쓰셔야 합니다.


참가부분은 21kim 퍼레이드로 상급자, 중급자, 초급자 나누어져 있는데, 뭐 딱히 구분은 없고, 출발선의 위치만 다르더군요.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홈페이지 - http://www.hiseoulbike.com/

사은품은 확정되지는 않았는데, 티셔츠라고 하고,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아마 남문쪽일겁니다)에 도착하면 가수의 공연과 간식거리, 사은품, 경품 추천등도 있습니다.

저는 바로 등록을 했는데, 많은 사람이 몰려서 지금은 서버가 상당히 버벅데는데, 아마 몇일이내로 마감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참가하고 싶으신분은 서두르시길 바라겠습니다.

신용카드결제도 가능하며, 현금입금시 이름880101 처럼 입력을 하라고 하니 잘 등록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