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원, 은평구 불광동의 해물누릉지탕이 유명한 중국집 음식점

 
반응형

불광동 중국음식점으로 위치는 불광동 먹자골목의 구석에 있는데, 불광역에서 나와서 여관골목쪽으로 들어가서 불광1동 주민자치센터(구 불광1동 동사무소) 근처로 가시다보면 찾을수 있는 집입니다.

무엇보다 해물누릉지탕이 유명한 집인데, 보통 두테이블중에 한테이블은 누릉지탕을 드시는듯 하더군요.

중화원, 독특한 해물누릉지로 유명한 중국요리 추천 맛집 소개 리뷰

위 글에 보시면 해물누릉지탕의 동영상도 첨부해두었습니다.

다른 분들이 먹고 있는것을 보면 꼭 먹어보고 싶기는 한데, 매번 2명이서 가기때문에 두명이서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네요

보통 다 만들어서 나오는 집들과 달리, 즉석에서 철판에다가 조리를 해줍니다.

홀은 1층이 전부인데,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곳과 아닌곳이 있는데, 대략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식사류로 짜장면이 4천원을 시작으로 해서, 우동, 짬뽕, 간짜장, 짜장밥, 삼선시리즈, 굴짬뽕, 잡탕밥 등이 있고,

안주류로 잡채, 덴뿌라, 탕수육, 해물누룽지, 난자완스, 고추잡채, 양장피, 팔보채, 오향장육, 깐풍새우, 류산슬 등이 있습니다. 주종목인듯한 해물누릉지탕은 23,000원입니다.

메뉴가 많은듯하기는 하지만, 보통 중국집에 비해서 많은 매뉴는 아닌듯 합니다.

어제 술도 한잔했고해서, 제가 주문한 짬뽕밥으로 가격은 5500원입니다.

간혹 밥을 말아서 나오는곳도 있는데, 따로 나오네요.

건더기가 상당히 푸짐한데, 당연히 면은 없고, 잡채면만 조금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이 상당히 매콤한것이 특징인데, 혀가 좀 알알할 정도로 맵습니다.

보통 이정도까지 매운 집은 그닥 보기는 어려운데, 매운 짬뽕국물이 먹고 싶을때 좋을듯~

중화요리 용해루 - 얼큰한 해물짬뽕이 일품인 은평구 중국집

산동성, 은평구의 중국집 추천맛집에서 먹어 본 쟁반짜장, 굴짬뽕, 탕수육

은평구부근에서 만약 매운짬뽕이 아닌, 얼큰한 정도라면 용해루도 괜찮고, 깊은 짬뽕국물맛이 일품인 산동성은 강추!

이건 친구가 주문한 볶음밥인데, 가격은 6천원인데, 다른 집의 볶음밥에 비해서 부재료가 꽤 많이 들어간듯~

좀 늦은 점심이였는데, 친구가 배가 고팠는지, 군만두까지 시켰는데, 결국엔 배가 불러서 좀 남기는 불상사가...^^

단무지를 옆의 그릇에 담아있는것을 직접 퍼먹으면 되는 셀프이고,김치를 달라고 했더니 배추김치가 아닌 깍두기가 나오네요~


짜장면, 라면, 만두 등의 밀가루 음식을 먹을때 단무지가 나오는 이유는 뭘까?

계산을 하면서, 집이 이곳에서 멀지 않은데, 음식도 괜찮고한데, 나중에 집에서 해물누릉지탕을 배달시켜 먹을수 있을까 싶어서 물어보았더니 배달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_-;;


중국집이 배달을 하지 않는 집은 거의 보기 힘든데, 홀 장사만으로도 충분하신듯.... 그만큼 자신있다는 건가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반부터 저녁 8시반까지로 좀 짧은 편이며, 매주 월요일에는 휴무일이라고 합니다.

소주나 맥주, 고량주같은 주류도 팔기는 하지만, 내부에서 금연이기때문에 술먹으로 가기에는 좀 그렇지만, 식사를 하시기에는 괜찮은 집인듯합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한두대 정도가 가능은 합니다.

중화원 예약 전화번호 - 02-353-3379

30분 다큐 - 짬뽕이냐 자장면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사진보기)

우리밀 동우 - 연 매출 12억 짬뽕집의 성공비결

GS25 공화춘 삼선짬뽕컵 - 얼큰한 강력추천 사발면

중국집 현경 - 24시간 중국요리음식전문 체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