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VJ특공대 - 뚝배기요리 맛집, 돈 되는 수제의 세계, 대리운전 시장, 중국결혼시장 진풍경

 

뚝배기요리 맛집과 수제의 세계에 나온 맛집들은 어찌나 맛나보이던지... 특히나 짬뽕과 스파게티를 뚝배기에 담아파는곳과 수제의 세계에서 소개된 수재 도시락은 꼭 먹어봐야겠다... 주소와 연락차는 글 하단에...
대리운전시장은 정말 엄청나게 커진듯한데, 대리운전을 하는 사람, 대리운전회사, 대리운전때문에 먹고 사는 사람들 등 다양한 분야를 보여주었고, 중국에서는 2010년 10월 10일이 길일이라고 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그날 결혼을 하고, 준비를 하는데, 그래서 금값이 올랐나 싶을 정도...


1.`
김대리 운전해! 연3조 시장! 대리운전 천태만상

<최양락의 오~굿 대리운전> 1599-5959

<천사대리운전> 1688-1004

<공팔공투투> 080-2222222

<공팔공오대리> 080-5555555

2.`
초가을 입맛 사냥! 뚝배기 요리 납시오!

뼈해장국
<말뚜기감자탕> 02-2233-4446 서울 중구 장충동 1가 59-2 신라빌딩 2층


 왕갈비탕
<대궐안집> 051-322-1223 부산 사상구 괘법동 559-11 사상터미널 앞


 뚝배기스파게티
<우뇽파스타> 02-816-6338 서울 동작구 흑석3동 86-84


 장닭백숙
<대통령산장> 031-582-2081 경기 가평군 상면 상동리  236번지


뚝배기불고기
<우리집불고기> 033-745-2522 강원 원주시 단구동 1642-6


 뚝배기짬뽕
<명성각> 031-905-036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동 907-6


* '명성각'의 주소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1동 724 로 잘못 올라갔었습니다.
 수정합니다.

4. 손 하나로 대박! 돈 되는 수제의 세계

수제 칼국수

<닐니리 손칼국수> 032-562-0777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수제 도장

<캘리존> 02-2278-7809 서울 종로구 인사동

http://www.callizone.com/home/index.php

수제 바게트버거

<길거리야> 063-229-3735 전주 완산구 효자3동

 

수제 자동차

<어울림모터스> 02-6002-7070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스피라 터보(어울림 네트웍스) - 국산 수제 스포츠카


수제 드레스

<맥앤로건> 02-3443-7911 서울 강남구 신사동

 

수제 도시락

<벤또랑_분당서현점> 031-701-0480


<벤또랑_압구정점> 02-546-5243

http://www.bentor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