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롤라 모토로이 모토폰 싱크 (Motorola XT720 Motoroi Phone Sync) 설정방법

 
반응형

모토롤라 XT720 모토로이 개봉기
모토롤라(Motorola) XT72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토로이(Motoroi) SKT 번호이동

모토로이를 USB로 연결하면 아마 기본적으로는 "외장 메모리 관리"로 연결되어서,
외장 메모리가 드라이브라 잡히네요...

처음에 외장메모리에 많은 자료를 넣을 경우는 외장 메모리로 사용을 해서 넣으면 되지만,
이후에는 모토토라 휴대전화 도구, 윈도우 미디어 동기화로 접속을 하면 됩니다.

접속을 하는 방법은 홈화면에서 메뉴를 누르고, 알림에 들어가서 usb연결을 클릭해서 바꾸면 됩니다.
(이후에는 자동으로 최후에 접속한것으로 연결되며, 바꾸려면 다시 알림에 들어가서 바꾸면 됨)

모토로라 휴대전화 도구로 접속을 하면 http://192.168.16.2:8080/login/intro.html 으로 자동 접속이 디고, Moto phone portal 모토폰 싱크로 접속이 됩니다.


언어를 영어가 아닌 한국어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됩니다.

휴대폰에서 받은편지함, 메시지, 통화내역을 관리할수 있는 메인화면입니다.
인터페이스는 조금 부족한듯 하지만, 나름 쓸만하기는 합니다.


주소록을 관리하는 화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곳에서 주소록을 관리하는것보다, G메일에서 주소록을 관리하고, 계정연결을 통해서 싱크를 하면 편리합니다.
앞으로 안드로이드 폰만을 사용하신다면 정말 편리할듯 한데, 핸드폰을 교품을 했는데, 싱크버튼만 한번 클릭을 하니 기존 자료가 그대로 들어오더군요...

모토로이 폰에 있는 사진을 관리하는 부분인데, 주로 보는 기능 위주인듯합니다.
사진을 옮기고, 삭제를 하려면 탐색기의 내 컴퓨터에 들어가면 휴대용장치에 XT720이 나오는데, 그곳에서 외장메모리에 들어가서 처리를 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벨소리, 배경화면, 북마크, 브라우저 방문기록을 관리하는 화면입니다.
가장 답답한 부분이 즐겨찾기 북마크를 싱크하는 부분이 없어서, 직접 등록을 해야 합니다.
앞으로 버전업에서는 이부분이 개선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관련 프로그램이나 유틸이 있기는 하지만, 브라우저와 통합이 되지 않은것이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