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세스 패스워드(Success Password) 도서 서평, 성공의 수수께끼를 풀기위한 비밀번호 도서 서평

 
반응형

성공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비밀번호란 무엇일까요?
이 책에서는 회계, M&A, 구조조정 업무등을 주로 맡아온 두명의 저자가 수많은 기업들의 흥망성쇄를 보면서, 그들에게서 찾은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성공으로 가는 길을 네비게이션에 비교해 인생네비게이션을 설정하고, 그 목표를 향해 흔들리지 말고, 뚜렷하게 나아가라고 하며, 이런것들을 그저 좋은 이야기라고 생각만 하지 말고, 실질적인 행동과 삶에 접목을 시켜야 한다고 말하며, 지속적으로 목표의 중요성에 대해서 이야기를 합니다.

그리고 성공이라는것이 어느 지점을 말하는것이 아니라, 계속 진행되어가는 단계라는 점과, 그 여정과 단계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곰곰히 생각을 하게 해주더군요.

성공을 위해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것이라는 장은 앞장에 비해서는 좀 더 상투적이고, 일반 성공학 도서와 크게 다를 바가 없는 내용으로 앞장이 마인드부분이라면, 이부분은 실천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많지 않은 분량의 책이지만, 성공을 향해 나가기 위해서 우리가 목표를 정하고, 점검하며 나아가는것에 대해서 꽤 깔끔하면서도 이야기를 질질 끌지 않고, 직설적으로 말해주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성공학 도서인듯 합니다.

물론 이 책이 우리의 삶에 인생네비게이션을 장착해주고, 시동을 걸어주지는 않지만, 내가 살아가면서 아무런 계획도, 목표도 없이 그저 흘러만 가고 있는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해주고, 제 삶의 네비게이션을 장착해야 겠다는 생각을 들게 해주며, 성공의 비밀번호는 바로 목표와 실천이라고 말하는 책인듯 합니다.

자기 인생의 네이게이션을 한번 장착하고,
그 목표를 향해 한번 멋지게 달려보는것은 어떨까요?

석세스 패스워드 Success Password (양장)
국내도서>경제경영
저자 : 유상수,오창걸
출판 : 북마크 2010.03.25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