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또사마, 불광동 일본식 수제 도시락 식사 추천 맛집 방문기 (포장 판매 가능)

 
반응형

은평구 불광역에서 여관 골목이 있는 대조동쪽(NC백화점) 뒤편에 있는 가게인데, 보기는 많이 봤는데, 언젠가 한번 들려야지 했다가 방문을 했는데, 맛있는 식사를 하기에 괜찮은 집입니다.

체인점인가 싶었는데, 프렌차이즈가 아니라... 사장님이 혼자서 직접 운영을 하시는듯 하네요.

전화번호는 02-351-9934로 미리 전화를 하면 take-out으로 바로 가져갈수도 있다고 합니다.

주소는 서울 은평구 대조동 15-65 1층으로 좀 외진곳에 있는데, 엔씨백화점 뒷편 주차장 출구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서 길가에 데셔야 할듯하고, 실내에서는 당연히 금연입니다.

메뉴판인데 식사류로 차슈벤또(삼겹살 구이), 토리무네 벤또(닭가슴살구이), 토리 벤또(일본식 닭튀김), 돈까스 벤또, 치즈 돈가스 벤또, 사케동(훈제연어덥밥), 우나기 벤또(민물 장어구이), 우동, 오뎅 우동, 우동세트, 돈코츠 라멘,쇼유 라멘, 자루 소바, 냉우동이 있고, 사이드 메뉴로 새우튀김, 감자튀김, 감자고로케 등이 있습니다.

우리 가게 잘 나가는 메뉴로 차슈벤또, 치즈돈가스,토리벤또를 추천하시네요~

가격은 식사는 7천원대로 약간 비싼 느낌이기는 합니다.

안주는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 나가사끼 짬뽕탕, 해물 야끼우동, 일본 오뎅나베(오뎅탕), 연어사시미(훈제연어), 챠슈내기(일본식 삼겹살 구이), 모듬튀김, 토리 카라아게 등이 있고, 맥주, 소주, 아사히 맥주, 기린 병맥주, 일본 사케 등을 판매하는듯 합니다.

 

실내는 일본풍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이 깔끔하게 되어 있는데, 대략 5-6개의 테이블이 있는 작고 아담한 집입니다.

 

원피스 인형들도 있는데, 전반적으로 푸근한 느낌인듯 합니다.

 

처음에 안주로 시킨 연어 사시미 훈제연어 입니다. 가격은 15,000원인데, 좀 실망스럽네요...-_-;;

해동이 좀 급하게 하셨는지 식감이 그리 좋지가 않더군요...

두번째로는 챠슈 벤또 세트를 주문을 했는데, 챠슈 벤또에 우동과 새우튀김이 나옵니다.

우동은 비주얼적으로는 그닥 뛰어나지는 않지만,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과 따뜻하면서도 맛있는 국물이 푸짐하게 나왔네요~

 

새우튀김은 4개가 나오는데, 큰 새우가 아주 부드럽고, 머리를 짤나서 나오는데, 꼬리까지 먹어도 좋은데, 술안주로 좋네요~

 

삼겹살 도시락인 챠슈 벤또는 밥위에 돼지고기 삼겹살과 계란말이 다양한 야채, 채소들이 올려져 있는데, 맛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밥에도 간이 되어 있어서 먹기에 딱 좋은데, 계란말이에 밥을 싸먹었는데 아주 부드럽고 좋더군요.

다만 이거 하나만 먹기에는 성인남성이 점심, 저녁 식사로 좀 부족한 느낌이 들수도 있기는 하지만, 맛으로는 아주 좋습니다~

 

다 먹고 갈까하다가... 소주 한병만 더 먹자고 고등어 초회를 시켰는데, 훈제연어야 판매하는 제품을 해동만 해서 내놓지만, 고등어 초회는 직접 만드셨다고 하네요.

싱싱한 고등어의 무늬가 눈에 그대로 보일 정도입니다~

 

다만 좀 너무 숙성이 되었는지 약간 고등어구이를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뭐 초회가 원래 약간 그렇기는 하지만, 약간 뻑뻑한 느낌이 들기도 하더군요.

암튼 접시를 싹 비웠네요~

전반적으로 안주쪽은 약간 아쉬웠고, 식사쪽은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아무래도 수제 도시락 전문점이니 도시락이 더 괜찮은듯 합니다.

술집 주점이라기 보다는 밥집에 가까운데, 저녁 시간에 다른 손님들도 많이와서 돈까스나 다른 도시락을 먹으면서 반주를 하는 분들도 있던데, 뭐 아직 도시락은 하나밖에 먹어보지 못했지만, 아주 만족스럽고 추천할만한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만 위치가 좀 외진 곳에 있어서 인근 동네분 들이 이런 집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경우가 많은 듯 한데, 불광역 부근에서 맛있는 일식 수제 도시락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찾아가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세요~

가쓰오 우동,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가쓰오부시 국물의 한일식품 제품 구입 시식기

스시향, 은평구 응암동 초밥 맛집에서 먹어본 참치 사시미와 급속냉동후 해동한 고등어회(시메사바) 시식기

미사키, 은평구 응암동의 저렴한 가격의 모듬사시미 회와 초밥 전문점 방문기-메뉴와 가격정보

스시향, 은평구 응암동의 맛있는 생선초밥, 사시미 회의 추천 일식 맛집 방문기

기쁨수산, 은평구 24시간 포장 배달되는 횟집에서 시켜먹은 광어와 우럭회 시식기

오군순두부(OKoon) 야끼니꾸, 서울 시청, 남대문부근 북창동의 점심식사 순두부 전문점 방문기 (저녁에는 주점)

은평구 응암역 신사동 부근의 추천 맛집 음식점 정리 (주점,고기,회,참치,족발,치킨집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