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스마트폰과 PC컴퓨터에서 사용하는 방법 동영상 설명(Naver Band)

 
반응형

요즘 네이버 밴드의 인기가 상당한데, 카페나 동호회, 게시판들 중에서 소규모 모임이나 가족, 친구들의 모임을 관리하기에는 아주 편리한데, 마땅한 대안도 없는 상황에서 상당히 편리한듯 합니다.

사용방법은 뭐 블로그나 게시판의 기능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아무래도 스마트폰에서 사용하기때문에 화면이 좀 작고, 기능이 여기저기 숨어 있어서 찾기 어려울수도 있지만, 왠만한 기능은 골고루 다 숨어 있는듯 하더군요.

아이폰 앱스토어 네이버밴드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구글플래이 네이버밴드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PC컴퓨터용 네이버 밴드 사이트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밴드(Naver Band), 모바일용 모임 카페 추천 SNS서비스의 사용법과 장단점, 초대하는 방법(안드로이드, 아이폰 스마트폰용)

naver, daum cafe 처럼 자신이 가입을 할수 있는것이 아니라, 비공개 카페처럼 목록도 볼수없고 초대를 받은 경우에 한해서 가입이 가능한데, 카톡, 네이버 라인, 핸드폰 문자 등으로 초대되어 가입을 할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잘 모르시겠다면, 우선 자신이 혼자서 밴드를 하나 만든후에 글도 써보시고, 댓글, 사진첨부, 동영상첨부, 투표 첨부, 채팅 등을 해보시면 좋을듯 한데, 저는 간혹 다른 밴드에 엉뚱한 글을 올리기도 하는데, 이점은 유의하시길...-_-;;

암튼 잘만 사용하신다면 가족, 친구들간에 소통에 좋을듯한데, 멋지게 사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간단하게 동영상으로 간략한 기능을 설명하면서 찍어서 유튜브에 올려 봤는데,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건 windows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것에 대한 설명인데, 사무실이라면 눈치안보고 이렇게 사용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1:1 채팅, 단체 채팅방, 밴드 채팅방의 기능도 지원이 되는데, 카카오톡을 잘 사용하지 않는다면 참고해서 사용해 보세요~

 

사용하다가보면 알림음때문에 좀 시끄럽기도 한데, 메인화면의 설정에 들어가시면 밴드별로 알람 설정도 가능하니 푸쉬서비스를 끄지 마시고, 이부분을 조절하시면 좋습니다.

조카의 밴드인데... 이렇게 밴드를 활용해서 이쁘게 꾸미실수도 있습니다...^^

암튼 잘 사용하시고, 궁금하시거나, 안되시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네이버 밴드(Naver Band), 모바일용 모임 카페 추천 SNS서비스의 사용법과 장단점, 초대하는 방법(안드로이드, 아이폰 스마트폰용)

Line Tools(라인툴스), 네이버에서 만든 다양한 유틸리티 기능이 하나에 들어있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추천 무료 필수 앱(공구, 시계, 편리도구, 생활계산기) 리뷰

네이버 밴드의 장단점과 개선점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 카페 채팅 알림 초대 메세지 받지 않는 방법(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