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천Q, 다이소에서 천원에 구입한 노폐물을 흡수해 피로를 풀어준다는 죽초목초 수액시트 사용기

 
반응형

daiso에 갔더니 발바닥에 붙이는 수액시트를 천원에 판매를 하더군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직접 본것은 처음인데, 가격도 저렴해서 두개를 구입해서 어머니와 제가 하나씩 사용을 해봤습니다.

11번가 수액시트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활기천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인터넷 오픈마켓에서는 가격이 얼마나 하고 찾아보니 싼것도 보통 개당 3천원씩 하던데, 이 제품은 너무 저렴한 편인듯 합니다.

불필요한 노폐물을 흡수하는 죽초목초 수액시트로 활기천Q라는 제품인데, 활기천이라는 가원바이오텍이라는 회사에서 만든듯 합니다.

가원바이오텍 홈페이지 - http://www.kaone.co.kr/

다만 아무리 뒤져봐도 가원바이오텍이라는 제조사명은 없는데,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이 회사제품인듯 하네요.

천원짜리에 2개가 들어있어서 양발에 ㅎ한쪽씩 붙이면 되는데, 한국표준협회에서 최고의 상품인 으뜸이 마크를 획득하고, 미국연방식품의료국 FDA의 안전성 테스트에 통과되어 등록이 되었다고 하네요.

피로를 자주 느끼거나, 몸이 무겁거나 등 피곤이나 운동부족, 나이드신분에게 좋다고 하는데, 밤에 자기전에 발다박에 붙이고 아침에 떼어내면 노폐물이 흡수가 된다고 합니다.

어머니 발바닥에 붙인것인데, 무슨 가루가 들어있는 제품을 발다닥에 붙이고, 위에 파스처럼 붙이시면 됩니다.

붙였다가 떼어낸 사진을 분실했는데, 이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처음에는 가루같은것이 아침에 일어나서 떼어내고 보니, 황토가루에 물을 탄듯한 느낌으로 변해 있더군요.

자고 일어났을때는 잘 모르겠는데, 이걸 떼어내서 보니 왠지 몸이 꽤 가벼워진 느낌이 들기도 하던데, 저는 괜찮았는데, 어머니는 그닥 효과를 모르겠다고 하시더군요.

혹시나 이런 제품이 사기나 속임수가 아닐까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해봤는데, 딱히 그런 글은 안보이는듯 합니다.

11번가 수액시트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활기천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뭐 위 사이트의 광고를 보면 과학적인 효과가 있는것처럼 이야기를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그정도까지는 맹신하지는 않는데, 뭐 개개인에 따라서 효과가 다를수도 있는데, 인터넷에서는 2-3만원씩 한꺼번에 판매를 하는데, 집근처의 가까운 다이소에 가보시면 천원에 판매를 하니 직접 사용해보시고, 괜찮으면 인터넷에서 구입해서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의학 박사 서은경의 건강 100세 처방전 디톡스(DeTox) - 건강한 사람들이 평소에 늘 실천해야 하는 디톡스 이야기

생로병사의 비밀 - 행복한 삶을 위한 선택, 비우며 살자 (사진보기)

30분 다큐 - 마음을 해독하는 사람들 (사진보기)

반신욕 필수용품들

불만제로 - 디톡스 스파의 진실, 비싼 가격의 아동복!

사람을 살리는 단식

SBS 스페셜-끼니 반란 - 1일 1식, 밥심 vs 공복력, 장수와 건강, 다이어트를 위한 공복 단식, 소식에 대한 방송

병 없이 건강하게 사는 100세 습관, 습관 하나만 바꿔 건강하게 장수 할 수 있는 비결을 소개한 도서 서평 리뷰

1일 효소 단식, 간헐적 단식 무작정 굶지 말고 효소로 다이어트하라에 대한 도서 서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