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 맛집 만석닭강정,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서 먹어본 구입 시식기와 가격, 주문방법

 
반응형

강원도 속초 만석닭강정 엑스포 본점에 방문해서 닭강정 후라이드 구입 시식기와 택배로 주문하는 방법

얼마전에 여행을 갔다가 오면서 남은 닭강정을 조카에게 주었는데, 또 사달라고 조르더군요. 근데 멀리 있어서 사오기 힘들다 했더니 나중에는 멀리있다는 말에 외국치킨이라고 부르며 사달라고 해서 한번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만석 닭강정 주문 홈페이지 - http://mansuk.kr/

만석 닭강정 주문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9042 (오전 9시-오후 8시까지)

위 사이트에서 주문을 하시거나, 1577-9042로 전화주문을 하시고, 새마을금고 9002-1458-5489-1 곽병주(만석닭강정)으로 무통장 입금을 하시면 되며, 신용카드는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름철인 7,8월에는 인터넷 배송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문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보시면 몇일에 튀겨서 몇일에 배송을 한다고 나와있는데, 다음날에 도착을 하는데,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시면 되고, 보통맛과 핫끈한 맛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는 우체국택배로 오는데, 우체국택배야 뭐 거의 그다음날 도착을 하니 받는것은 크게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속초의 명물인 만석닭강정.. 조리후에 충분히 열을 빼고, 식은후에 더 맛있다는데... 뭐 그건 모르겠고, 암튼 괜찮기는 합니다.

근데 택배비용 무려 4천원이나 하네요... 무게도 얼마안나가는데, 2500원이면 되지 않나 싶은데, 암튼 10마리 박스까지도 4천원이라는데, 한박스만 사면 아깝다는 생각에 두박스를 주문을 했습니다.

두마리를 구입하니 가격은 택배비를 포함해서 36,000원입니다.

다음날 도착한 만석닭강정 택배... 포장은 깔끔하게 해서 옵니다.

흔들리거나 뒤집혀도 크게 문제 없을듯 하고요...

개봉을 해보니 속초에서 판매하던 그모습 그대로 입니다...

맛있기는 한데... 다만 속초에 놀러가서 구입을 하면 따뜻한 닭강정이 정말 맛있고, 이후에 식어도 꽤 맛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인터넷으로 구입을 해서 먹어보니 아무래도 식은후의 맛이라고 그닥 괜찮다는 느낌은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석닭강정은 속초에 가서 줄을 서서 직접 구입을 해서 드시는게 참맛이지.. 이건 좀 아쉬운 느낌이더군요.

만석 닭강정은 엑스포본점과 중앙시장내의 두곳이 있는데, 본점에서도 판매를 하기는 하지만, 이곳에서는 주로 인터넷 배송을 위한곳인데, 2층에 먹을곳도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 만석닭강정 엑스포 본점에 방문해서 닭강정 후라이드 구입 시식기와 택배로 주문하는 방법

중앙시장에는 정말 사람들이 많은데, 여기에서 튀기는 모습도 직접 보고, 바로 구입을  하시는게 제일 괜찮은듯 합니다. 인근에 볼거리도 많고, 들고다니면서 먹기에도 좋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중앙시장에 가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만석 닭강정을 들고다니는 희귀한 모습을 목격할수도...^^

만석닭강정, 강원도 속초 중앙시장내의 후라이드 치킨, 닭강정 맛집 구입 방문 시식기(택배 연락처, 인터넷 주문방법과 가격 정보)

전자랜지에 데워먹으면 그맛이 느껴질까 싶어서 시도를 해보았으나, 바삭한 맛이 거의 없는것이 아쉽네요...

그나마 조카가 맛있게 먹어서 다행이기는 한데, 뭐 워낙 닭과 치킨을 좋아하고, 동네에서 판매하는 닭강정도 잘 먹어서리... 그닥 차별성은 모르겠습니다.

못난이 닭강정, 프렌차이즈 체인점에서 판매하는 양념 치킨류의 제품 구입 시식기

중앙닭강정,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강원도 속초 중앙시장내의 닭강정 달인의 집 방문 구입 시식기

BBS 치킨강정 - 아이들 간식용으로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집에서 조리해먹는 간편 닭강정

강정이 기가 막혀, 강정양념이 맛난 후라이트, 양념, 순살 치킨 전문점

닭강정의 묘미는 바삭하면서도 한입에 쏙들어가며, 먹는 양념 맛이 중요한데, 식어도 괜찮은 편이기는 하지만, 과연 4천원이라는 비싼 택배비를 내면서까지 시켜서 먹어야 하는 정도인지는 모르겠고, 요즘 동네에 많이 생기고 있는 닭강정 집에 가서 금방 튀겨서 바삭하면서도 따뜻한 닭강정이 더 나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 한두번은 시켜서 드시는것도 좋을듯 한데, 날이 더워지는 문제도 있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강원도 속초 만석닭강정 엑스포 본점에 방문해서 닭강정 후라이드 구입 시식기와 택배로 주문하는 방법

중앙닭강정,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강원도 속초 중앙시장내의 닭강정 달인의 집 방문 구입 시식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