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의 작심3권 이벤트가 열리고, ebook 베스트셀러 전자도서 반값세일이 열흘남았습니다!

 
반응형

좀전에 리디북스에서 뉴스레터가 왔는데, 작심삼권이라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하네요.

2013년 리디북스 책읽기 프로젝트로 올해 최소한 3권은 꼭 읽겠다고 결심하고, 책을 구입한 분들에게 독서지원금 3천원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리디북스에서 아이패드4, iPad mini wi-fi를 전자책 상품권과 함께 인터넷 최저가의 가격으로 판매를 하는 이벤트 소식

리디북스(ridibooks) 전자책을 선물하면 한권을 더주는 1+1 이벤트와 잡지 대여, 판매 서비스 오픈소식

리디북스는 전자책을 좋아하시는분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android, ios iphone에서 전자도서를 볼수 있게하는 앱과 ebook을 유통하는 회사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도서를 공급, 유통하는 업체입니다!

뭐 물론 그냥 주는것은 아니고, 4천원 이상의 도서를 3권이상 구매하면 독서지원금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방식인데, 이벤트 기간은 이달말일까지이며, 반드시 책을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근데 뭐 이정도의 이벤트야 여기저기 인터넷서점에서도 열리고는 하는데, 리디에서는 이것말고도 중복으로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우선 리디북스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뉴스레터를 신청하면 매주 오는 메일에 500원씩 쿠폰을 나누어 주는데, 한달이면 2천원이 되겠지요? (물론 쿠폰 지급후에 7일내에 사용을 해야합니다)

리디북스 전자책 ebook 베스트셀러 50% 반값 할인 세일 이벤트 소식!

거기다가 이번달 13일까지 진행하는 반값할인 이벤트에 들어가시면 또 리디포인트 천원을 줍니다~

50% 세일에 + 독서지원금 + 선착순 만명 1,000포인트를 증정 + 이메일수신 500원 쿠폰을 활용하시면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13일까지이고, 50% 세일도서를 보면 스티브잡스 자서전, 어떻게 원하는것을 얻는가, 헝거게임,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 등 유명하고, 좋은 책들이 많으니... 2013년에 책을 한번 제대로 읽어보시기로 마음먹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뭐 꼭 유료 도서가 아니더라도, 무료 회원 가입만 해도 공짜책도 많이 배포하고 있고, 위에서 지원해주는 쿠폰만을 가지고도 책 몇권을 구입할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전자책을 접해보지 못했던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이패드(iPad)를 구입한후에 생활에서 달라진 장점과 단점들은?

아이패드2를 iPad mini로 바꾼후에 사용기와 생활에서 달라진 부분과 장단점은?

스마트폰을 접했을때도 그랬지만, 태블릿을 사용하면서 개인적으로 전자책과 더 많이 가까워지고 활용하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전자책같은 콘텐츠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더 스마트하게 사용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