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Safari 애플 사파리 윈도우용 브라우저 설치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주소(Windows용 iCloud 제어판 setup file)

 
반응형

애플에서 나온 사파리 브라우저는 windows에서는 자주 사용하지는 않지만, 테스트용으로 간혹 사용을 하고, 맥북에서나 사용을 하는데... win8을 설치한후에 오늘 설치를 하려고 찾아보니 애플 홈페이지에 가도 잘 보이지가 안더군요...-_-;;

다른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가면 설치파일을 공유시켜 놓았는데, 꽤 오래된 예전 버전들...

예전에는 설치하기 쉬웠던것 같은데... 왜 애플측에서 구석에 숨겨 놓았는지 모르겠네요.

위 사이트에 가면 safari for windows 최신 버전을 설치할수 있습니다.
경로가 자주 바뀌는듯 한데, 위 링크에서 5.1.7 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위 사이트에 가서 Safari 5.1.7 (windows)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혹시 ipad iphone을 구입한후에 아이튠즈만 설치를 하는 경우에는 icloud 제어판이 같이 설치가 되지 않는데, 이 경우에 위 사이트에서 Windows용 iCloud 제어판 v2.0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PC컴퓨터와 아이폰, 아이패드의 iCloud 나의 사진 스트림 동기화 사용하는 방법(동영상 설명)

뭐 별것아닌 어플인듯하지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찍은 사진을 PC에 자동으로 동기화, 다운로드를 하려면 위 어플이 필요하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사용자나 구입자라면 위의 어플도 꼭 설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PC 컴퓨터에서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모바일용 웹브라우저 Apple Safari 사파리에서 돌려보기

사파리의 기능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사파리 브라우저를 모바일 브라우저인것처럼 돌릴수 있는 기능인데, 개발자나 디자이너분들이라면 반응형웹이나 어플을 만들때 이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