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의 생각, 스마트폰용 전자책(ebook)으로 출간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안철수의 생각 대선 출마결정을 앞두고 신간 도서 출간, 우리가 원하는 대한민국의 미래 지도는?

SBS 힐링캠프 안철수편 방송 동영상 미리보기 - 내용보다는 시청률이 기대되는 예비 대권주자의 토크쇼

이번주에 갑자기 출판이 되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안철수의 생각...


Yes24 안철수의 생각 자세한 내용 보기

다만 종이책만 출간되고, 전자도서는 출간되지 않아서 어쩔까했는데, 조만간 전자도서로도 출간을 한다고 하네요.

너무 급박하게 출간을 하느랴고 전자책은 신경을 못썼는데, 작업중이고, 조만간 나올듯 하다고 하네요...

가격이나 출판일자는 미정이라고 하는데, 전자책으로 보고 싶은분은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애플의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플레이(구글 마켓)에서 판매하는 앱북 전자도서 방식의 앱으로는 제작하지 않고, 아마 yes24, 교보문고, 리디북스같은 업체를 통해서 전자책으로 판매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온다고 한지가 벌써 20여일이 되어가는데, 아직까지 ebook이 나오지 않고 있네요. 아무래도 종이책이 계속적으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굳이 이북을 내놓지 않고 있는듯한데, 판매지수가 한풀꺽여야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안철수의 생각
국내도서>시/에세이
저자 : 안철수
출판 : 김영사 2012.07.19
상세보기

안철수 응원편지 전문과 기득권층이 두려워 하는것은?

MBC 스페셜 다큐 - 안철수와 박경철 그리고 김제동 2 두번째 이야기, 함께 살아가는 상생하는 사회를 꿈꾸며...

MBC 스페셜, 2011 신년특집 안철수와 박경철 그리고 김제동

광주MBC - 안철수교수와 시골의사 박경철의 리더십 특집대담(동영상보기)

tvN 백지연의 피플INSIDE - 안철수, 도전과 성공 (동영상보기)

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 안철수교수, 무엇이 성공을 이끄는가?

일류로 가는 길 - 안철수교수, 왜 '기업가 정신'인가?

EBS CEO 특강 - 기업이 바라는 인재상 (사진보기)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 안철수 (의사, 연구소, 벤처CEO, 석좌교수)

CEO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CEO 안철수,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강추] ebs ceo 특강 - 대학생! 生生한 꿈을 펼쳐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