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쉬 무무 학원의 BackPack Festival, 신규가입이나 친구소개하고 백팩 선물받기 이벤트(여름방학 영어공부는 English 無無에서!)

 
반응형

잉글리쉬 무무학원에서 백팩 페스티벌 이벤트를 시행하는데, 신규가입이나 친구를 소개하면 고급 백팩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잉글리쉬 무무(English 無無) 학원, 수지오 박사의 영어교육설명회 안내

잉글리쉬 무무의 영어의 뚜렸한 목표를 가지고, 체계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888프로그램의 다독프로그램

잉글리쉬 무무는 학습관형태로 자기주도형 학습법을 통해서 문법과 회화를 우리말을 통해서 쉽게 접할수 있도록 돕는 방법인데,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괜찮은 학습방법으로 알려져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나 잉글리쉬 무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면 됩니다.

잉글리쉬 무무 홈페이지 - http://www.moumou.co.kr/

잉글리쉬 무무는 moumou OAEP(Optimal Academic English Program)에 따른 잉글리쉬 무무만의 독특한 도형그리기 방법과 더불어서 눈으로, 손으로, 입으로 익히면서 점차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학습관에서의 공부하는 방법도 독특한데, 오른손의 가리개를 통해서 집중력이 분산되는것을 막고, 왼손으로 카셋트를 조정하고, 입으로 큰소리로 발음을 해가면서 눈과 입, 뇌과 하나의 생각에만 집중을 하도록 하여서 순간집중력을 높여서 오래 기억을 하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KBS 스페셜 - 당신이 영어를 못하는 진짜 이유 & 영어회화를 잘하는 외국어뇌 만드는 방법!

이런 학습방법은 그저 카더라식의 좋다는것이 아니라, 위의 kbs 방송에서도 소개되었듯이 직접 큰소리로 말하고, 생각하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알수 있습니다.

기존의 영어학습법이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것에만 집중을 했다면, 무무는 생각하기까지 가미를 하는 방식으로 영어를 그냥 외우는 암기 공부가 아닌, 이미 잘 알고 있는 우리말을 활용해서 영문법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도록 하는 모국어 전이학습의 원리를 잘 적용해서 좀 더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방식의 학원입니다.

이런 잉글리쉬 무무에서 여름방학과 가을학기를 맞이해서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보통 이런 이벤트를 하면 저가의 제품을 선물하고는 하는데, 소비자가격인 99,000원인 K-Swiss 고급 몰드형 백팩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위의 QR-CODE를 촬영하시거나, 링크바로가기 에서 보시면 됩니다.

백팩 이벤트의 대상은 신규가입 회원 모두(단, 최근 3개월이내 탈퇴후 재가입 회원은 제외)와 친구 2명을 소개하는 기존회원인데, 주위에 영어성적때문에 고민하는 친구나 지인에게 소개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기간은 2012년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니, 새로운 영어학원을 생각하시거나, 주위의 친구를 소개시켜주면 좋겠지요~

가방은 K-Swiss 고급 몰드형 백팩으로 빨간색과 남색 두가지 색상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일반 가방 기능외에 노트북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테블릿을 수납하는 공간도 제공되는 꽤 실용적이고 멋도 나는 제품이네요~

아주 어린아이들에게는 좀 크겠지만,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에게는 무리가 없을 크기인데,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학교나 학원을 다닐때외에 여행이나 여름휴가에 가지고 가도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잉글리쉬 무무 홈페이지 - http://www.moumou.co.kr/

잉글리쉬 무무(English 無無) 학원, 수지오 박사의 영어교육설명회 안내

잉글리쉬 무무의 영어의 뚜렸한 목표를 가지고, 체계적으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888프로그램의 다독프로그램

꽤 좋은 기회인데, 조만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아이들이 방학을 맞이하는데, 이번 여름에 영어 성적을 한번 제대로 잡아 보고 싶다면 잉글리쉬 무무의 영어 교육 설명회를 통해서 잉글리위 무무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보시고, 고급 백팩도 받아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