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 얼음그릇의 달인

 
반응형


다른 방송도 그렇지만, 얼음그릇의 달인을 보면서 정말 어이가 없을정도였다는... 거의 신기에 가까운....
세상에 일들을 보면 누구나 할수 있는 일들이 참 많다.. 아니 어찌보면 대부분이다.
하지만 그런 일들을 제대로 해내는것은 어렵고, 그런 일들을 예술의 경지로 승화시키는 사람들도 있다...
집에서 하는 살림도 누구나 할수는 있지만, 제대로 하기는 어려운것 처럼...

자~ 내가 하는 일은 어떤 일인가?
그 일을 생활의 달인들 처럼, 즐겁고, 신나게 해서 예술의 경지로 한번 승화시켜보자!


방영일 : 2007-07-23

1. 양파의 달인들
눈물 나도록 뽀~얀 속살의 주인공 양파!
눈 하나 깜짝 안하고 초고속 에어(Air)로 양파까기와 양파 뿌리 손질 경력 4년의 김금희(43)과 작은 양파망을 늘리고 늘려서 순식간에 불량검수와 양파담기를 동시에 하는 경력 10년의 정경미(50) 달인의 화끈한 기술 공개!

2. 방학특집 달인
[생활의 달인]에도 여름방학이 왔다!
부메랑을 날려 손가락 하나로 받기! 계란 깨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달인의 경지에 오른 강정규(14) 군의 거침없는 활약! 아슬아슬 비틀비틀! 외발자전거의 한계에 도전하는 한유진(11) 양의 유쾌, 발랄한 기술 공개!

3. 재활용 리폼의 달인
알뜰살뜰! 재활용 리폼의 배재경(36) 달인 사전에 버릴 것은 없다!
고무장갑이 문걸이로 순식간에 변신! 칙칙했던 국수집을 재활용 소품으로 화려하게 재탄생시키는 주부 달인의 힘을 확인해 보세요!

4. 영수증의 달인
간이 영수증부터 불법 주정차 스티커까지~ 달인의 기계 같이 움직이는 손 하나면 문제없다!
28년간 영수증과 동고동락한 박순엽(53) 달인의 춤추는 영수증 모으기 신공을 놓치지 마세요!

5. 얼음그릇의 달인
찌는 한 여름 바닷가! 이거 하나면 더위 싹! 스트레스 제로!
달인은 얼음그릇을 만들어도 범상치 않다! 백발백중! 휙~ 그릇틀 던져서 끼우기!
얼음그릇에 담긴 팥빙수를 개발한 이혜영 달인과의 cool한 만남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