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 송년특집 - 2007결산

 
반응형



2007년 결산편... 본지 얼마가 안되어서 본것도 있고, 안본것도 있는데.. 암튼 참 대단하신 분들...
막판에 감동을 주는 사람들은 정말 어찌나 감동적이던지...
세상을 어떻게 어떤 마음가짐으로 살아가야 하는지를 잘 보여준 방송 송년특집...


1. 송년특집 - 2007결산Ⅰ
(2% 부족한 달인, 스피드의 달인, 이색 달인, 시청률 베스트 3, 제작진의 수난시대 ) 우리 이웃들의 뜨거운 삶의 현장, 생활의 달인! 전국 방방곡곡 달인 찾아 숨 가쁘게 달려온 1년. 그 위대한 탄생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다시 보고 싶은 화려한 손놀림의 주인공들은 과연 누구 ? 최고의 1분을 찾아라 ~시청률 베스트 3!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제작진 수난시대까지 ~ 생활의 달인 2007년 한해를 돌아본다. 아듀 2007년 생활의 달인 속으로!

2. 송년특집 - 일식 달인 왕중왕전
생활의 달인 연말특집 왕중왕전 2탄! 최고 중 최고에 도전한다! 화려함과 섬세함으로 승부하는 일식요리 왕중왕 대결 ! 한 손으로 초밥 말기 ~ 얇게 돌려 깎기의 일인자 경력 20년의 김승권(40)달인 . 전설의 데코~경력 18년의 김일환(36) 달인. 회 뜨는 보디빌더! 경력 6년의 안병민(28) 달인. 이들 중 일식 왕중왕!! 그 최고의 타이틀을 거머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

3. 송년특집 - 2007결산Ⅱ (파워의 달인, 달인이 주는 감동)
지난 1년 동안 시청자들의 안방을 웃고 울게 만들었던 달인들 ~ 진실한 땀이 주는 무한감동! 내일의 꿈을 위해 달리는 95회 의류구매대행의 달인 . 든든한 가족이 있기에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 113회 에어 캡의 달인 . 수십 년 세월동안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일해 온 119회 달력의 달인 .. 잊지 못할 우리의 이웃들 ~ 그들이 전해주는 웃음과 눈물의 감동스토리를 다시 만나보자.

4. 송년특집 - 생활의 달인! 태안에 가다!
태안에 닥친 검은 재앙 ! 절망에 빠진 서해안을 살리기 위해 생활의 달인 주인공들이 두 팔 걷어 부치고 나섰다. 찌든 때 말끔히 닦아 냈던 44회 청소의 달인 . 우비 접기의 찰떡 호흡 86회 우비달인 가족 . 맛은 기본 스피드까지 겸비한 손칼국수 , 만두 , 꽈배기 , 호떡의 달인 등 50여명의 달인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충남 태안에 모였다 ~ 그들의 구슬땀 봉사로 이룬 기적의 현장 속으로 ~ 생활의 달인 태안에 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