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Logo Creator, 나만의 로고를 만들어 보자!

 
반응형

뭐 예전에야 블로그나 홈페이가 활성화 되어 있지 않았지만, 최근에는 자신만의 사이트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통은 업체에서 제공하는 기본 스킨을 조금씩 수정해서 쓰시는 정도인듯 합니다.

자신의 로고나 멋진 배경 타이틀 그림을 만들어 보면 좋은데, 웹디자이너나 그래픽을 좀 하시는 분들에게는 일도 아닐수 있지만, 일반인들이 이런것을 직접 만들어보면 거의 초딩수준의 작품이 나오고는 합니다...^^

근래에 보면 무료로 웹상에서 로고를 만들어주는 사이트도 꽤 있더군요.

http://www.logoinstant.com/
http://creatr.cc/creatr/
http://www.befunky.com/

다만 그 퀼리티가 아무래도 PC용 프로그램에 비해서는 떨어지고,
예제와 같은것의 다양성도 좀 떨어지는 면이 있는듯 합니다.

제가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The Logo Creator라는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다양한 로고들을 이용해서 자신만의 로고를 만들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와 같은 다양한 예제를 통해서 자신의 입맛에 맞도록 수정을 하면 됩니다.


이것은 3.x 버전인데, 최신버전은 5.x 버전까지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효과를 주는 옵션이 있어서 기존의 예제를 가지고 자신만의 독특한 예제를 만들수 있고,
명함(Bussiness Card)처럼 출력을 할수도 있고,
jpg, gif, jpeg, tiff, pdf 등으로 내보내서 로고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다만 무료 프로그램은 아니고, $29부터 $190 까지 다양한 종류의 패키지가 있으며,
The Logo Creator iPhone App! 이라고 아이폰용 앱도 유료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제작사 홈페이지 - http://www.thelogocreator.com/

뭐 로고 한두개 만들려고 구입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될수도 있지만,
자주 로고를 만들 필요가 있다거나, 이런류의 작업을 자주 하는 업체라면 괜찮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