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500회 특집)

 
반응형
뭐 500회 특집이라고 별것은 없었고, 그동안 나왔던 사람들중에 특히 기억에 남는 사람들이 잠깐 잠깐 나와서 지난 시절의 감동을 다시금 느껴주게 했던 방송...
앞으로도 오래오래 좋은 방송, 좋은 내용 많이 보여주시기를...



순간 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500회) 2008-06-26
<500회 특집!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1998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2008년 500회를 맞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지난 10년 동안 순간포착을 빛낸 슈퍼스타,
그 영광의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008년 6월 26일!! 순간포착이 아니면 볼 수 없는
화려한 축제의 현장을 공개합니다.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놀랍고 신기한 이야기를 포착, 그 속에 숨어있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가 2008년 6월 26일!! 500회를 맞이했다.
10년 역사를 빛낸 주인공들을 선정하여 목동 SBS 사옥으로 초대하는 행사를 마련한
이번 500회 특집방송은, 공개 녹화방송 형태로 진행되는데~ 주인공들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레드 카펫을 밟는 순간포착의 슈퍼스타들!
사람들의 박수갈채를 받으며 레드카펫을 밟고 등장하는 반가운 얼굴들!
1m 60cm의 2층 자전거 김영우씨, ‘아이 러브 잉글리쉬’ 영어는 내 인생 최숙남 할머니.
1분 1초까지 몽땅 적는다! 기록 맨 김학녕씨와 왼발과 왼손의 기적~! 왼손천사 정혜진씨.
신통방통 재주 견(犬)공! 자전거 미는 개, 캐리!, 언제나 청춘! 달려라 메뚜기 할머니.
건강하게 자라 준 439g의 미숙아 쌍둥이 자매, 5살 소망이와 희망이! 그리고 수술 후 새로운 인생을 찾은 한미옥씨와 화문석 할머니!
스타 못지않은 인기로 안방을 평정했던 감동의 주역들이 레드카펫을 밟는다!


순간포착 베스트 뮤지션이 선사하는 500회 축하공연!
500회를 맞아 순간포착 최고의 뮤지션이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고물에서 최고의 선율을 만들어내는 고물밴드와 나 홀로 풍물놀이 최명주씨의 신명나는 연주!
그리고 꼬마 작곡가 박솔지양이 직접 작곡한 ‘500회 축하 송’ 협연이 이어지는데~!


그들의 사전에는 평범함이란 없다! 순간포착 최고의 패션리더들이 펼치는 패션쇼!!
순간포착 최고의 얼굴들이 무대를 평정한다!!!
전국이 들썩~! 패션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킨 순간포착 최고의 패션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였으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빨갛게 물들인 서영심씨와 반짝반짝 빛나는 닭갈비 공주님 유영자씨!
붕어빵처럼 꼭 닮은 쌍둥이 커플룩 부부, 파격적인 악세사리 패션의 결정판! 김미경씨,
광란의 회오리 머리 여인 강광란씨, 미니스커트 입은 여장 남자, 신용호씨!
전국의 최강 긴 머리 총 출동!! 긴 머리 4남매와 남봉숙, 함순자씨까지~~
더 이상의 스타일은 없다! 스타일의 대 파란을 일으킨 전국의 패션최강자들 총 출동!!


힘! 힘! 힘! 순간포착 막강 파워 군단이 몰려온다~순간포착 최고의 운동맨 총 집합!!
아슬아슬 비탈길도 문제없다! 뒤로 뛰는 사나이, 박규천씨, 신바람 건강전도사 박수박사 조영춘씨! 때려야 산다! 무지막지한 방망이 건강법! 박미자씨, 거침없이 쫙쫙~스트레칭의 고수 박상동씨! 자신만의 별난 건강법으로 강철 체력을 과시했던 주인공들의 건강 퍼포먼스 대 공개!


10년을 달려온 순간포착! 그 역사가 낳은 별별 기네스!!
10년 동안 총 22개국, 세계 여러 나라의 102가지 사연을 소개한 순간포착~ 그 중심에 있는 대한민국! 방송을 빛낸 총 주인공이 무려 3073명! 출연자 총 인원 1498명에, 순간포착의 또 다른 주역, 별난 동물들 총 1485마리! 이런 역사는 하루에도 수 십 건씩 쏟아지는 제보가 있었기에 가능했는데~ 10년 간 받은 제보의 양은 하루 평균 50여건으로 무려 총 70560건!! 순간포착의 최연소, 최고령 출연자부터 최다시청률을 기록한 VCR과 9개월이라는 최장기간을 촬영한 VCR! 그리고 200명 최다인력이 동원된 블록 버스터 급 프로젝트까지~ 순간포착 10년 역사를 총 망라한 별별 기네스 대 공개~!


역사 속에 빛나는 순간포착 동물 스타들!
순간포착의 또 다른 주역, 별난 동물들 총 1485마리! 그 중 최고를 가린다! 특별한 재주로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재주 견(犬)공들! 혀로 목탁소리를 내던 불심 깊은 소, 앞구르기 개 ‘미미’, 냉장고에서 피서 즐기는 개, 130cm 담을 넘던 높이뛰기 소, 가게 주인 대신 돈을 받던 ‘아지’!! 구사일생! 위험한 순간을 이겨낸 동물들도 있었으니~ 간장 게장 통에 머리가 낀 채 한 달 동안 다녀야 했던 통돌이와, 이마에 못이 박혀 많은 이의 안타까움을 샀던 고양이! 그리고 사람보다 더 진한 감동을 주었던 동물들도 있었다! 할머니 영정에 문상을 했던 의로운 소, 누렁이! 그런 누렁이의 죽음 앞에 마을 사람들은 예를 갖춰 장례식을 치러줬는데... 순간포착의 10년을 장식한 동물 스타를 다시 만나봅니다!!


드라마보다 더 진한 감동과 환한 웃음을 준~ 순간포착 10년! 10인의 얼굴들!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쉼 없이 달리던 한 남자! 효심만큼은 대한민국 일등인 효자 마라토너, 맨발의 엄기봉씨! 왼손과 왼발로 세상 앞에 우뚝 선 아름다운 그녀, 왼손천사! 정혜진씨! 멀미로 10년간 떨어져 살았던 모자(母子)! 그 눈물과 감동의 상봉기! 희귀병으로 뼈만 앙상한 24kg의 아내, 장미향씨. 그 곁을 지키는 키 작은 남편의 사랑.... 10년 가까이 학교를 다니는 나 홀로 만년 대학생, 다운증후군 노봉찬씨! 19년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학교로 돌아와 이제는 당당한 대학생이 된 형님, 정재화씨! 누워서 세상을 향해 노래하는 전신마비 컴퓨터 자키(CJ), 노래하는 최찬수씨! 가수가 꿈인 찬수씨의 방송을 본 한 작곡가의 도움으로 음반을 제작하게 되었다는데... 그리고 식도 없이 태어나 단 한 번도 음식을 삼켜보지 못했다는 미경씨... 방송 후, 위에 관을 연결하는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쳐, 이제 뭐든 먹을 수 있게 된 미경씨를 다시 만나본다. 또한 성형부작용으로 자신의 얼굴을 잃어버린 한미옥씨와 화상으로 얼굴과 손을 크게 다쳐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야 했던 화문석 할머니. 특별한 자리를 마련해 그들과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눠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