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re(스포어)

 

예전에 데모버전을 설치를 했는데, 캐릭터를 만드는것만 됬는데, 이번 정품에서는 별의별게 다된다...
조카가 아주 환장을 해서 거의 스포어 폐인이 되어간다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www.ea.co.kr/ko-kr/games/pc/spore/spore/downloads/

아래 5차례의 진화 단계를 통해 여러분이 애정을 쏟은 피조물의 운명을 확실하게 통제하십시오.

세포 단계: 다른 피조물을 잡아먹거나 식물을 먹음으로써 형태와 능력이 진화합니다. 현미경의 세상에서 벌어지는 적자생존의 법칙입니다.

크리처 단계: 과감하게 안전한 서식처를 벗어나서 육지에서 학습하고 진화합니다. 육식 동물이냐, 초식 동물이냐? 공동체 지향이냐, 독립 생활 지향이냐?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부족 단계: 하나의 피조물에 관심을 쏟는 데서 탈피하여 이제는 여러분의 유전자 작업으로 탄생한 종족 전체를 돌봐야 할 때입니다. 생존 방식을 서서히 발전시키면서 그들에게 도구를 줘서 가르치십시오.

문명 단계: 여러분이 만든 피조물의 인종이 기술, 건축물 및 도시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황금기를 맞이합니다. 도시가 건설되면 여러분의 피조물이 다른 문화를 찾아서 연구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피조물에게 올리브 가지를 선물하든 전쟁 슬로건을 선물하든, 그들의 목적은 오직 행성 전역을 통일하는 것입니다.

우주 단계: 태양계의 다른 행성으로 진출할 때가 왔습니다. 외계인과의 접촉을 시도하고 식민지화하며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나면 거대하게 펼쳐진 은하계 어딘가에 산재해 있는 다른 태양계를 찾아 나섭니다. 여러분이 우주에서 번성하게 한 순간부터 ‘사명감’이라는 의식이 추구해야 할 목적과 길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 유연하고 직관적인 생성 도구 세트를 이용하면 플레이어의 창의적인 상상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크리처, 식물, 건물, 유닛 및 행성으로 구성된 전체 우주를 창조하는 것이 절대 간단하고 재미있는 일만은 아닙니다. 피조물의 무한정하게(삭제) 다양한 모양을 정해야 하는 것은 시작일 뿐입니다.

여러분이 탐험하는 세상은 다른 플레이어가 개발해서 중앙 데이터베이스로부터 다운로드되는 피조물, 식물, 건물 및 탈것으로 가득합니다. 서버는 여러분이 선택한 환경, 경험 수준 및 여러분이 창조한 피조물의 능력에 가장 적합한 피조물과 문명을 선택합니다. 또한 여러분이 창조한 피조물은 다른 플레이어가 공유할 수 있도록 서버에 업로드됩니다.

단계적인 애니메이션처럼 여러분이 건설한 방식을 토대로 여러분의 크리처와 유닛들이 움직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입력 내용을 토대로 게임 속의 다른 피조물에게 반응하고 행동합니다. 따라서 게임은 여러분의 결정을 토대로 진행되므로 여러분이 반드시 따라야 할 규칙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피조물을 창조하고 진화시킬 때 어떤 생각을 하는지 궁금하십니까? 모든 피조물의 기원에 대한 정보는 Spore피디아(Sporepedia)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끝없는 우주의 피조물을 탐구하는 또다른 방법으로는 SPORE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 9월 7일 발매를 앞두고 Spore 갤럭틱 에디션 품절
- 역시 세계 거장, 윌라이트가 만든 게임은 다르다!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코리아)는 8월 25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Spore 갤럭틱 에디션이 단 일주일만인 오늘 9월 2일자로 모두 품절되었다고 밝혔다.

Spore는 세계 3대 개발자 윌 라이트(Will Wright) 가 지난 7년간 개발한 게임으로, 전세계 모든 유저들에게 관심을 받았으며, 9월 7일 전세계 70개 국에 동시 발매라는 대대적인 뉴스에 국내에서도 관심이 집중되었다. Spore 갤럭틱 에디션은 Spore의 개발과정을 담은 비디오 DVD, 일러스트와 스케치로 가득한 100페이지 분량의 아트북, 게임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담긴 100페이지 분량의 올 컬러 핸드북, 대형 포스터 등 다양한 볼거리로 이미 조기품절이 예상되었던 한정판이다.

Spore는 세포단계. 크리처 단계, 부족단계, 문명단계, 우주단계의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속에서 시작되는 작은 생명체가 유저의 상상력을 통해 하나의 크리처로 성장하여 부족과 문명을 만들어내고 우주단계 인 행성 정복을 시작으로 크게는 우주 은하계를 모두 정복하는 게임이며, 행성 구석의 작은 세포에서부터 은하계 전체의 모습까지 마우스 휠 하나로 줌 아웃하는 모습은 마치 영화에 나오는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출시에 앞서, 자신만의 크리처를 만들어 응모하는 Sporeshow.com이벤트에도 약 700개 의 크리처가 올라와 아시아에서도Spore의 인기도가 상승세를 타고 있음을 보여준다. 한국을 포함한 10개의 아시아지역에서 올라온 크리처들은 www.sporeshow.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pore는 9월 7일 PC용으로 전 세계 동시 발매되며, 닌텐도DS전용으로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다.

Spor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 또는 (www.sporeshow.com) 에서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