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ton Luga 가스톤 루가 노트북 백팩 가방 프로퍼 Praper 네이비 & 브라운 소개 리뷰

 
반응형

북유럽 노르웨이의 회사인 가스톤 루가에서 제작 판매하는 제품의 가방으로 11인치 노트북이 수납 가능한 캐주얼하면서도 이쁘장하게 생긴 백팩으로 이번에 한국에 런칭을 하면서 한국에도 구입이 가능하게 되었는데, 가격은 20만원대 내외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 었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으로 여행이나 학교에 메고 다니기에 좋은 제품인듯 합니다~

직접 찍은 유튜브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 강한 내구성의 캔버스

- 확장형 메탈 후크 잠금

- 내장 13인치 노트북 컴퓨터 수납공간 및 2개의 인사이드 포켓

- 여권 포켓

- 조절가능한 어깨끈

위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주문시에 3-4일정도면 배송이 되는데, 가스톤 루가 한국 런칭기념으로 할인코드: danbis15 를 입력하면 15%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강하면서도 심플하고 엘레강스 한 디자인의 프로퍼(Pråper)는 어떤 자리에서든 빛을 발희하며, 여행시에 수송수단에 급하게 타러 갈 때, 강력한 메탈 후크 잠금이 귀중품을 안전하게 지켜주며 4단계의 잠금 높이 조정으로 수납 양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뒷면에는 여권 포켓과 티켓 포켓, 그리고 하단에는 백팩을 보호해주는 메탈 받침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원하는 색상의 가죽 어드레스 택을 매치하여 나만의 유니크한 백팩을 만들어볼수도 있는데, 어드레스 택 별도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바닥면의 모습인데, 백팩 바닥에는 메탈 소재의 받침이 있어 백팩을 보호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사합니다.

Gaston LUGA Stockholm sweden 이라는 멋진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두껍고 강한 캔버스 재질은 내구성과 캔버스만의 느낌을 살려준다고 하네요~

안전한 후크 잠금과 가죽 스트랩으로 열고 닫기 쉽게 디자인되어있으며, 내부는 100% 면 재질로 귀중한 물품을 부드러운 수납공간에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이중 지퍼 처리 잠금장치로 백팩을 열면 13~15인치의 노트북이 들어가는 수납공간과 2개의 작은 수납공간이 포함된 내부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30 x 42 x 15cm, 18L 로 가능한 색상은 블랙 & 블랙, 핑크 & 블랙, 올리브 & 블랙, 네이비 & 브라운 등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산뜻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여행이나 학교 가방으로 좋을듯 하며, 디자인 등이 꽤 귀엽고, 멋진데, 단 덩치가 좀 크거나, 수납공간을 많이 요하는 경우에는 조금 아쉬울수도 있을듯 합니다.

새학기 선물이나 연인 커플팩 등을 생각하신다면 위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다양한 제품들을 잘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 위 제품은 업체에서 리뷰를 댓가로 무료로 제공받은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