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 선정리 홀더-컴퓨터 케이블,전선,usb,lan 선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제품 사용기

 

다이소(daiso)에 갔다가 천원에 구입한 cable holder이라는 크린 선정리 홀더 제품을 구입을 했습니다.

천원샵 같은곳에 가도 비슷한 제품을 판매하는데, 꽤 멋진 아이디어 상품인 cable holder인듯 한데, 캐이블 선정리가 좋다는 장점이 있지만, 접착력이 좀 떨어져서 수직 방향에서는 힘을 받게되면 금방 떨어지기도 합니다.

11번가 선정리 홀더 판매처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을 보면 더 멋진 종류의 상품과 강력한 성능의 제품도 보이니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쉽게 떨어지고 흔적이 남지 않는다는데, 편리한 후크방식으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책상위에 lan cable, usb, 충전케이블 등의 선을 올려두려고 하면 자꾸 떨어져서 귀찮은데, 이런 경우 이 제품으로 고정을 해서 두는 방식의 제품입니다.

사용방법은 뒷면에 스티커를 붙여서 고정을 하는 방식인데, 위 제거방법에 강력한 접착력으로 제거시에 약간의 흠집이 생길수 있다는데, 그 정도는 아닌듯 합니다. 

물론 나무 책상의 상태가 안좋거나, 얇은 벽지의 종이라면 문제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접착력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더군요.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열었다가 살짝 닫아주시면 됩니다~

다만 그리 많은 케이블은 들어가지 않고, 케이블이 많이 들어가서 힘을 많이 받으면 접착한 부분이 쉽게 떨어질수도 있으니 한두개 정도만 케이블을 넣으시는게 좋을듯 하더군요.

이런식으로 종이를 때어내고 부착을 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부착을 하면 앞쪽이 두꺼운 경우에 빠지지가 않게됩니다.

이런식으로 부착을 해도 가능한데, 수직으로 붙이는 경우에 아무래도 힘을 많이 받아서 좀 사용을 하다보면 떨어져 버리더군요.

가급적 이런식으로 부착하지 마시고, 평평한 수평의 공간에 붙여두시는게 떨어지지 않고 오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11번가 선정리 홀더 판매처 바로가기

꽤 멋진 아이디어 상품인데, 위 처럼 수직으로 사용하는것만 조심하시고, 케이블이 힘을 많이 받는곳만 아니라면 아주 유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컴퓨터 전선, 가전 케이블 정리 밴드, 타이, 매직 케이블 등의 다양한 제품들

다용도 리빙 바구니 박스, 다이소에서 구입한 저렴한 추천 투명 플라스틱 수납함 제품 사용기

방충망 보수 테이프 롤타입 구입해서 철망의 구석에 뜯어지고, 찟어진 부분 수리하는 방법

마우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5천원짜리 유선 usb mouse 제품

테프론 나사 테이프-수도, 가스 파이프 연결시에 꼭 필요한 누수 제품 사용방법

초강력 반창고(일명 대일밴드) 절대 떨어지지 않도록 만드는 방법, 생활 상식 Tip

아이폰과 TV,모니터를 HDMI로 연결하는 라이트닝 케이블 구입 사용기와 활용방법(Apple Lightning Digital AV Adap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