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미니 약과-간식,군것질,등산 식량으로 먹으면 좋은 달짝지근한 한과 과자 제품

 

어머니가 시장에 갔다가 구입해온 제품인데, 전통한과인 약과 미니미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초콜릿같이 너무 단 음식을 안 좋아하지만, 조금씩은 먹는 편인데, 심심풀이 군것질이나 간식, 장기 산행시 급격하게 혈당이 떨어질때 보충식으로 써도 좋을듯 합니다.

이런 사이즈의 크기인데, 상당히 크기가 작지요.

200g에 가격은 2200원이라고 써있는데, 칼로리 열량은 958kcal로 꽤 높은듯 합니다.

11번가 전통 미니 약과 판매처 바로가기

같은 제품은 안보이는데, 대략 다른 회사들과 가격대는 비슷한듯 합니다.

영양성분은 위와 같은데, 보통 칼로리나 나트륨 등이 놓으면 1회 제공량 기준으로 표기를 하는듯...

미니약과 6개를 먹으면 공기밥 하나정도의 칼로리가 나오네요.

미국산, 호주산 밀 소맥분, 헝가리 물엿, 식물성 유지등이 주원료라고 합니다.

kirin 기린이라고 써있는데, 제조는 동화씨엔에프에서 하고, 판매만 롯데제과에서 한다고 하네요.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세요~

이 정도로 상당히 작은 사이즈입니다.

이런게 한봉지에 25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이 개당 88원이네요.

포장을 벗겨 놓으니 저 작아 보이네요.

맛은 괘 괜찮습니다. 딱딱한 느낌도 별로 없고, 상당히 부드러운데, 놀러갈때나 여행, 등산시에 비상식량으로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다만 물엿이 들어간 제품으로 식혜, 한과, 유과, 약과와 같은 경우는 흡수가 빠른 단순당 식품이라고 하는데, 많이 먹으면 복용후에 급격하게 혈당이 올라가서 잠시 동안에는 일이나 운동을 하는데 좋지만, 이후에 더 급격하게 혈당이 하락을 하기때문에 간혹 군것질로 드시거나, 운동시에도 마무리 직전에 스피치를 올리기 위할때 좋을듯 합니다.

뭐 곡물류가 좋기는 한데, 솔직히 단맛이 별로 없어서 잘 먹히지가 않는데, 암튼 당뇨나 혈당관리에 유의하셔야 하는 분은 피하시는게 좋지 않을가 싶습니다.

궁중 참깨 유과 - 태화식품 전통한과

생활의달인-유과,참기름,연근 우엉, 6남매 키우는 부업의 달인 방송과 업체 정보

슈니발렌, 망치로 깨먹는 딱딱한 독얼전통 쵸콜릿 과자 캔용기 제품 구입 시식기

희망특강 파랑새 - 한과 명인 김규흔 (사진보기)

어린시절 추억의 핫도그, 마트에서 판매하는 냉동식품으로 구입 시식기와 조리방법

추억의 센베이 과자(전병)을 오래간만에 먹어보며 부모님과 추억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