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facebook)의 슬로건인 move fast and break things, done is better than perfect a4 프린터 출력용 포스터 이미지 모음

 
반응형

페이스북에서 사무실 여기저기에 붙여둔다는 표어중에서 move fast and break things(생각하기보다는 빨리 실행하라), done is better than perfect(완벽하려고 하기보다는, 지금보다 더 좋게 개선하자!)가 참 마음에 들던데, 제 생활의 잘못된 부분도 완벽을 추구하려고 하면서, 생각만 점점 많아지고, 결국에는 일이 늦어지는 악순환이 반복이 되고는 하는데, 이 해커정신의 마인드를 저도 마음속에 세기고, 항상 보고 싶다는 생각에 출력물을 찾아보니 그리 많지는 않더군요.

그렇다고 직접 워드나 한글에서 만들어 보려고 해도 디자인 실력이 없어서 그런지, 폰트문제인지 잘 만들어지지도 않고요.   

암튼 몇개를 찾아서 칼라프린터로 출력해서 붙여 놓았는데, 보기에도 좋고, 가끔 저걸보면서 다시금 자극을 받기도 합니다.

done is better than perfect 는 그나마 해상도가 높아서 이정도로 나옵니다.

move fast and break things 는 해상도가 높은것을 못구했는데, 출력해서 자세하게 보면 좀 깨져보이지만 벽에 붙여놓으면 그닥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what would you do if you weren't afraid? 만약 두렵지 않다면 무엇을 하겠습니까? 라는 말도 좋은데, 다른식으로 표현하자면 당신이 로또를 맞아서 100억이 있다면 무슨 일을 하시겠습니까라고 생각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로또를 맞아서 100억이 생겨도 나는 내 직업을 계속 유지하고, 블로그를 운영할까?

facebook.zip

위 파일은 위 사진들의 이미지를 zip으로 압축한것이니.. 혹시 다운로드나 저장이 안되면 받으시고, 출력하실때는 그림판이나 이미지뷰어 프로그램에서 확대를 해서 print 하시면 됩니다.

암튼 필요하신분이라면 잘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EBS 다큐10+ 스티브 잡스의 메시지-항상 갈망하고, 우직하게 버텨라, 스탠포드 대학 졸업 축사 연설을 통한 행복으로 가는 방법은?

MBC 특집방송 - 구글 에릭 슈미트 회장의 청춘멘토링 세이 예스(Say Yes) 강연과 질의응답의 시간에 대한 방송 리뷰

빅데이터의 충격, Big Data 거대한 데이터의 파도가 사업 전략을 바꾼다! 도서 서평 리뷰

미래가 보이는 25가지 트렌드 도서 서평 리뷰, 10년 후 세상을 읽고, 일반인으로써 신기술에 대응, 대처해서 성공하는 방법은?

KBS 시사기획 창 - 스마트폰에 빠지다, SmartPhone의 문제점과 부작용, 중독등에 대한 방송

페이스북 모바일 핵(Facebook Mobile Hack), 2012년 3월 27일 서울 63빌딩에서 모바일 웹 (HTML5) 어플리케이션 개발자 행사 개최

구글, 페이스북 대형 IT업체들이 사용하는 데이터베이스(DataBase)는 무엇일까?

페이스북 지인의 퀴즈 타코 질문 차단하기 (Facebook Quiz Taco 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