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터치스탬프 서비스로 할인쿠폰 다운받아서 중복할인으로 마켓에서 물건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Yes24 Mania 카드 - 한달에 만원씩 할인!

하나 G플러스 카드 - G마켓 무료배송쿠폰을 매달 5개씩

하나은행의 위 2개의 카드를 주로 사용을 하는데, G마켓이나 Yes24에서 주문을 하면 하나sk카드 G마켓 15% 할인쿠폰(5천원限)3만원이상 1회 추가 결제시(1일 1회한도)라는 문자메세지가 오는데, 이건 뭔가하고 그냥 무시를 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찾아보았더니 상당히 괜찮은 쿠폰 서비스이더군요.

말그대로 15% 할인쿠폰(5천원 한도)를 주는 이벤트인데, 문제는 좀 발급받는것이 번거로운데, 이걸 이용해서 중복할인도 가능해서 상당히 절약할수 있으니 하나sk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이고, 이런 문자를 몇번 받아보신분들은 꼭 이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마트 등 전국 대형 마트와 G마켓, 11번가, 옥션,CJ몰,롯데i몰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마르쉐·오므토토마토·차이나팩토리 등 외식업체 및 인터넷 서점 YES24, 신발 전문 매장 ABC마트 등 10여개 업체에서 제공한다고 하는데, 제가 사용해본 G마켓을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 http://www.hanaskcard.com/

하나은행 홈페이지가 아니라,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시면 하단에 터치스탬프샵, 터치스탬프 보유쿠폰이라는 항목이 보이는데, 이곳에 가시면 자신이 보유한 쿠폰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G마켓, 11번가, 예스24, 옥션 등 사용한 쇼핑몰별로 몇개의 쿠폰이 발행되었는지가 나오는데, 쿠폰내역조회에서 조회기간을 변경해서 조회를 하시면 발급일자와 쿠폰번호가 나오는데, 쿠폰번호를 해당 쇼핑몰에 가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G마켓 하나sk카드 Touch 스탬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는 숨겨놓은건지.. 무진장 찾기 힘든데,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위의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있는데, 3만원 이상 3번 결제시 자동으로 스티커가 적립되고 스티커가 일정횟수 누적되면 G마켓에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을 발송해 드리는 서비스라는데, 자동으로 쿠폰을 발행해주면 좋으련만 일일이 수동으로 입력을 하니 좀 번거롭기는 하네요...

위처럼 4만원짜리를 G마켓에서 구입하는데 상품별 할인 2100원에, 하나 SK터치카드로 15할인을 별도로 받을수 있습니다~

. 하나SK모바일카드

- 기간: 2012년 2월 20일 ~ 12월 31일

- 할인: 모바일 예스24 하나SK모바일카드 결제시 10% 청구할인 (영화 어플 제외)

- 조건: 1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 월 최대 할인한도 1만원 (단, BC/ 법인/ 기프트 카드 제외)

- 문의: 하나SK카드 고객센터 1599-1155

** 현재 하나SK모바일카드는 SKT, LGU 고객에 한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Yes24를 확인해보니  2012년 12월 31일까지라고 하는데, 해당 쇼핑몰이나 마켓에 따라서 이벤트가 종료될수도 있으니 할인혜택을 미리미리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G마켓 하나sk카드 Touch 스탬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하나SK카드 터치 스탬프 서비스 HanaSKCard

앱스토어 하나SK카드 터치 스탬프 서비스

그리고 찾아보니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아이패드에 앱이 있으니 함께 활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G마켓 결제시에 모든 결제수단이 차단되었습니다. 확인 후 다시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메세지의 해결방법

G마켓 쇼핑몰의 G스탬프를 G마일리지로 교환해주는 이벤트와 점점 축소되는 혜택들

G마켓, 11번가 쇼핑몰 파이어폭스(firefox)와 크롬(Chrome)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해보는 방법과 오류해결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