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북스의 베스트셀러 도서 무료증정과 매주 전자도서 ebook 50% 할인 이벤트 소식 안내

 
반응형

요즘 리디북스가 상당히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듯한데, 민족명절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서 베스트세러 1위 도서 4권을 무료로 배포하고, 독서지원금 천원을 그냥 준다고 하네요.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과 만화책인 열혈강호 1, 2, 58권(58권은 체험판인듯)을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이벤트로 준다고 합니다.

리디북스(Ridibooks) -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전자책 ebook 프로그램

리디북스(Ridibooks), 마이북기능으로 Text(텍스트, txt) 파일을 전자책으로 만들어서 보는 방법

구글, 리디북스를 유통 파트너로 한국내 전자책 ebook 시장 진출에 관한 소식과 전망은?

리디북스는 android, iphone, ipad에서 전자책 ebook뷰어를 제공하는 회사로, 꽤 공격적인 이벤트로 공짜책도 많고, 할인도서도 상당히 많은데, 이번 기회에 한번 리디북스를 사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위 책 3권과 체험판 한권을 주는데, yes24에서 카트에 담아보니 2만원정도의 가격이고, 전자책으로 구입하면 한권이 8820원짜리인데,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리디북스 무료 도서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 http://ridibooks.com/pc/event_main.php?idx=454&_6

 

다운 받는 방법은 iphone, ipad는 우측 상단의 설정 버튼을 누르고, 활용가이드와 무료 체험 책 받기를 클릭하면 되고, 안드로이드의 경우는 설정에 들어가서 무료 체험 책 받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 페이지의 하단에 보면 즉시 사용 가능한 독서지원금 1000원을 드립니다가 있는데,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후에 포인트 받기를 클릭하면 바로 천원이 적립됩니다.

단, 7일 이후에 자동으로 소멸되니 기간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천원가지고 무슨 책을 사냐고 하시겠지만, 리디북스에는 무료 도서도 많고, 저가 도서 스테디셀러 책들도 많이 판매합니다

리디북스 저가도서 스테디셀러 판매 사이트 - http://ridibooks.com/pc/event_main.php?idx=434

개인적으로 요즘 리디북스에서 전자도서를 참 많이 구입을 하는데, 리디북스 메인페이지에 보시면 오전 10시 반값의 행복으로 만나는 해피북이라는 이벤트 페이지가 있는데, 매주 20여권의 도서를 50%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는데, 그저 그런 책들이 아니라.. 상당히 괜찮은 책들이 많습니다.

저는 회계천재가 된 홍대리 1-5권 세트를 구입했는데, 다른 전자도서 사이트도 할인을 하나 예스24, 알라딘, 교보 등에 들어가봐도 할인 이벤트는 리디북스밖에 하지 않더군요.

약간의 충동구매를 하기도 합니다만...-_-;; 이런 기회가 아니면 구입하기 힘들어서 매주 월요일을 기다리는데, 꽤 좋은 책들이 많이나옵니다. 책값도 저렴하거니와, 기존의 종이책은 쌓아주면 처리하기가 아주 곤란한데, 전자도서의 강점중에 하나가 이런 휴대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추석에 성묘를 가거나, 고향에 가실때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에서 만화책을 볼수도 있고, 좋은 책을 공짜로 볼수 있는 기회이니 이번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리디북스(ridibooks), 만화책 판매외에 500원에 빌려보는 전자책(ebook) 만화 대여제 서비스 오픈(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열혈강호는 꼭 챙겨보는 만화중에 하나인데, 1, 2권을 보고 재미있으시다면 리디북스에서 제공하는 만화책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서 보시면 저렴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Bad Piggies(배드 피그) - 앵그리버드(Angry Birds) 로비오사의 새로운 게임 출시와 간단한 조작방법 설명(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크롬브라우저 용)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 - 타이거 우즈 PGA 투어 12(Tiger Woods PGA Tour 12 for ipad) 골프게임(아이폰, 아이패드용)

구글 플레이(마켓) 안드로이드 인기 유료앱을 25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앵그리버드 스페이스, Office Suite Pro6, Tasks)

추석 연휴기간에 서울에 가볼만한 추천 행사, 공연 등 소식 안내 (하이서울페스티벌 2012, 서울드럼페스티벌)

그러고보니 요즘 민족명절인 추석이라고 앱들도 공짜로 많이 풀리고, 다양한 행사나 공연도 많은데, 이번 추석 한가위 즐겁고 행복한 시간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