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광화문점 영업시간 안내 (평일, 주말, 설날, 추석 등의 휴무 휴점일 소식)

 
반응형

교보문고 광화문점 리노베이션 후 재오픈 방문기

간만에 들려본 교보문고... 월요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있더군요~

2014년 1월 31일 설날은 휴무인데, 영풍문고나 반디앤루니스는 오후 12시부터 영업을 하니 참고하세요~

교보문고 2013년 추석 연휴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9월 19일 휴점 점포)

영풍문고,반디앤루니스 2013년 추석 연휴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9월 19일 휴점 점포)

영풍문고 종로점, 교보문고 광화문점, 반디앤루니스 종각점 - 전산, 컴퓨터 IT분야 도서 전시, 진열 비교분석

2011년 영풍문고,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추석 명절 영업시간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 - 인터넷주문, 방문수령

2014년 9월 8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는 정상적으로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반부터 오후 10시까지인데, 물론 토요일, 일요일등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영업을 하고, 일년에 설날(구정) 당일과 추석당일에만 휴무를 한다고 합니다.(2013년을 비롯한 1월 1일 신정은 정상영업, 2013년 2월 10일은 휴무)

교보문고 광화문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마 다른 지점들도 거의 마찬가지 일듯한데, 확실히 알고 싶으면 위의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1544-1900에 문의를 해보시면 됩니다.

교보문고 영업시간 보러가기

이번 추석이나 설날에는 쉰다고 하는데.. 종로, 광화문쪽에서 대형서점에 가셔야 할일이 있다면 영풍문고 종각점이나 반디앤루니스 종각점에 가시면 되는데, 두곳모두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반디앤루니스(Bandi&Luni's) 종각 종로타워점 방문기

영풍문고 종각 종로본점

교보문고 추석 연휴 안내로 9월 30일 일요일 추석당일만 하루를 쉬는데, 명절날에는 하루정도 쉬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은데, 다른 서점들도 함께하면 어떨까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명절날 할일없는 사람들을 위해서 필요하지도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추석 연휴기간에 서울에 가볼만한 추천 행사, 공연 등 소식 안내 (하이서울페스티벌 2012, 서울드럼페스티벌)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대형마트 9월 휴무일과 추석 영업시간 안내(정기휴점일 소식)

 

천고마비의 계절이자 독서의 계절이라는 가을인데, 좋은 책들도 많이 보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리디북스 전자책(ebook) 이벤트로 저렴하게 출간, 판매되고 있네요

Google Paly Books(구글 플레이 북) 앱 -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용 어플 사용방법 간단리뷰

안철수의 생각, ebook 전자도서 리디북스(Ridibooks)에서 구매하면 3,190원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구글, 리디북스를 유통 파트너로 한국내 전자책 ebook 시장 진출에 관한 소식과 전망은?

Yes24(예스24) 전자도서 eBook 모두 반값 할인 이벤트와 구입시에 적용하는 방법

Crema(크레마) ebook reader-Yes24,알라딘,반디앤루니스,리브로,영풍문고,대교북스 인터넷 서점 공통 전자책 리더 앱(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용)

그나저나 요즘 전자도서가 많이 활성화되고 있는데, 저도 책은 종이책으로 봐야한다고 생각을 했지만,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으로 보다보니 훨씬 편한듯한데, 요즘 대형서점이나 동네서점의 영업은 잘되는지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