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K68 아쿠아런(Aqua & Run) 트레킹화 - 계곡 트레킹에 좋은, 패션 신발과 샌들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추천 제품

 

칸투칸 스포츠샌들, 추천할만한 아쿠아 트래킹화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작녕에는 칸투칸의 스포츠샌들을 구입해서 신었는데, 제품이 아주 만족스러운데, 여행을 갈때나 계곡에 놀러갈때 정말 유용한듯하더군요. 그러다가 이번에 구입한 아쿠아런 트레킹화는 기존의 스포츠샌들과 달리 일상생활에서 신기에도 좋으면서도 스포츠샌들의 장점을 모두 갖추어서 여름 바캉스철에 놀러갈때 하나 구입해두시면 좋을듯한 제품입니다. 

칸투칸(kantukan) K68 아쿠아 트래킹화 판매 사이트 바로가기

가격은 44,800원으로 운동화 겸 아쿠아 트래킹화로는 꽤 저렴합니다.

칸투칸 K780 아쿠아트레킹화 더 커버-여름철 물놀이,계곡 트레킹에 좋은 추천 제품 사용기

이건 2013년 신상품인데, 디자인 기능등이 업그레이드되었네요~

밑창을 보면 미끄러지않도록 잘 되어있고, 가운데 구멍이 나있는데, 이곳으로 배수가 되는 방식입니다.

바닥 고무는 이렇식으로 구멍이 나있어서 쿠션이 좋아서 무릎에도 부담이 덜될듯 합니다.

신발 뒷쪽의 모습입니다.플라스틱이 아니라 고무재질인데, 구겨신지는 않는게 좋겠지요?

아쿠아 트래킹화라서 그런지 두께가 상당히 얇은 편이고, 물론 무게 또한 상당히 가볍습니다. 275g이라고하니 거의 초경량화수준입니다.

깔창도 신발처럼 물빠짐이 잘되도록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은 요즘 여성분들이 많이 신는, 스니커즈식의 패션운동화와 비슷한데, 운동화 기능은 물론 물속에서도 신을수 있는 기능을 겸비했으니 더 좋겠지요~


참고로 색상은 네이비, 그린, 딥블루, 핑크의 4가지가 있고, 사이즈는 230부터 290까지 있더군요~

간단한 제품 설명서와 손질방법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Kantukan 칸투칸 홈페이지 - http://www.kantukan.co.kr/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44-0466

참고로 칸투칸은 외산과 국산 등산복, 등산제품에 잔뜩낀 거품에 대항해서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는 브랜드인데, 온라인 사이트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도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인데, 불광동에 보면 매장도 있는데, 혹시나 북한산에 갈때 불광역에서 내리신다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습니다.

이외에도 부산 거제점, 서울 방배점, 불광(북한산점), 도봉산점, 대구 동성로점, 인천 부평점, 수원 매산로점, 광주 월곡점, 대전 유성점, 창원 신월점, 울산 옥동점, 천안 성정점, 전주 우아점, 경기 일산점, 포항점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칸투칸 직영매장 주소, 전화번호 사이트 바로가기

신발끈은 일반 신발끈인데, 저는 운동화나 등산화나 모두 등산끈 조임이라는것을 붙여서 사용을 합니다~

신발끈 조임이 - 등산화, 조깅화 등의 신발끈이 풀리지 않고, 쉽게 조이고 풀수 있는 제품 구입 사용기

칸투칸 스포츠샌들, 추천할만한 아쿠아 트래킹화 인터넷에서 구입 사용기

이번에 구입한 K68과 작년에 구입한 칸투칸의 스포츠샌달입니다.

일반 바지에도 잘 어울려서 외출을 할때도 신고 나가기에 좋습니다.

요즘 장마가 시작되면서 계곡에 물이 꽤 많은편인데, 구입후에 처음으로 간곳은 북한산 계곡의 트래킹을 잠시 해보았습니다.

보통 신발에 물이 들어가면 물이 안빠져서 찝찝한 느낌이 드는데, 정말 물이 순간적으로 쏵 빠져서 계곡 트레킹을 할때 상당히 좋을듯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피부가 좀 약해서 슬리퍼등을 신으면 발이 까지고는 하는데, 맨발로 2시간정도 북한산계곡과 산을 다녔는데도 괜찮은것을 보니 꼭 양말을 신고 신지 않아도 좋은 제품입니다.(뭐 물에 들어갈때 굳이 양말을 신을 필요는 없겠지만요)


물이 너무 잘빠져서 어떻게 이렇게 물이 잘빠지나 싶어서 동영상을 한번 찍어보았는데, 위 영상을 보시면 정말 신발이 잘 센다라는것을 느낄수 있을듯 합니다...^^

물이 묻은 바위를 걸어도 전혀 미끄러움을 느끼지 못할정도로 바닥의 접지력도 꽤 괜찮습니다. (물론 처음 신고나간것이여서 그렇겠지만, 좀 더 사용해보고 이부분의 문제나 장단점에 대해서 다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샌달과 같은 경우 모래나 흙이 있는 부분을 밟으면 발가락과 발바닥에 돌맹이가 들어와서 상당히 찝찝한데, 발목이상 들어가지 않는 이상 흙이 들어갈 염려도 없더군요.

칸투칸(kantukan) K68 아쿠아 트래킹화 판매 사이트 바로가기

아쿠아런 트레킹화 모음전 바로가기 주소 링크

K68 아쿠아런 트레킹화 USP페이지 바로가기

가격이나 디자인, 기능 등 대부분 만족스러운데, 꽤 합리적인 가격에 잘 만든 아쿠아 트레킹화가 아닐까 싶은데, 올 여름 바캉스 휴가철을 맞이해서 강이나 산의 계곡, 바닷가에 놀러가실때 운동화를 신고가야 하나, 슬리퍼를 신고가야 하나 고민이 들때 아쿠아런 트레킹화를 하나 장만하시면 고민이 쉽게 해결될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 추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