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날씨에 듣기 좋은 나만의 베스트 노래 음악 듣기

 
반응형

토요일 아침에 몇일전에 했던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를 봤는데, BMK의 꽃피는 봄이 오면이 속풀이 송으로 나오는데, 너무나 좋더군요~

자전거를 타고 밖에 나가려고하다가 오늘같이 따뜻한 봄날에 우울함을 벗어버릴 좋은 노래는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해보니 자우림 김윤아의 봄이 오면이 우선 떠오르더군요~


그래서 우선 봄이 오면을 스마트폰에 복사를 해넣고, 더 좋은 노래가 없을까해서 찾기 기능으로 mp중에서 봄이 들어가는 노래를 검색해보니 꽤 많은 곡이 검색이 되네요~

위의 플레이를 누르면 봄여름가을겨울의 10년전의 일기를 꺼내어를 들을수 있습니다.

이곡은 클래식인 스트라빈스키의 봄의 제전입니다.

직접 들어보니 김윤아의 봄이 오면 피아노버전, 여성시대, 영화 봄날은 간다의 행복했던 날들이 인상적이네요~


기왕 검색해본것 spring로 검색을 해보니 이것도 노래가 꽤 있네요~
offspring의 노래가 많이 검색되는데, one fine day, prettey fly 등으 오늘같은 날 좋겠지요~

영화 a good year 삽입곡인 Wedding Spring and Sarongi Spring도 신나는데, 겨울동안에는 거의 안들었던 노래가 봄이 오니 생각나는 노래가 꽤 많은듯 합니다.

오늘 같은 날 봄, spring 으로 검색을 해서 음악감상을 해보며 주말을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노래는 영화 행복에 삽입된 한대수의 행복의 나라로...

영화 즐거운 인생의 노래도 좋네요~

드라마 홍길동의 주제족인 노브레인의 나는 재수가 좋아도 추천~

마야의 위풍당당~

Eminem의 Not Afraid 도 좋을듯 합니다.

영화 신과 함께 가라(Vaya Con Dios)중의 삽입곡인 Italien은 산책하면서 들으면 좋을듯~

날이 좋으니 기분도 업되고, 컨디션도 덩달아 좋아지는듯한데, 행복하고, 즐거운 봄날의 노래 잘 즐기시고, 즐거운 주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