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경복궁역의 회사, 직장인을 위한 교육훈련프로그램 강연, 강좌를 하는 교육장

 

3호선 경복궁역에서 내려 건물지하까지 이어진곳으로  다양한 교육이 열리는 곳입니다.

지하철 3호선에서 내려서 밖으로 나오지 않고, 지하로 들어올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교육을 하는데, 직장인들을 위한 교육으로 회계, 경영, 금융, 구매, 자재, 세무, ERP 등 교육분야는 상당히 다양합니다.
일반 직장인외에 IT교육이나 최고경영자 과정등도 열리는데, 자체교육도 있지만 KT 에코베이션 교육도 이곳에서 열리는것을 보니 대관도 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강의장의 모습... IT관련 교육을 받기에 참 좋은듯 합니다.


모니터가 없어서 당황스러울수도...
근데 옆의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모니터가 올라옵니다.




이런식의 회의실과 세미나실, 강연장등 다양한 시설이 있고, 휴게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4층인가에는 내부에서 담배를 필수 있는 시설을 갖추어 놓아서 흡연자들이 가득 모여있습니다...^^


다양한 행사, 이벤트에 대한 소개도 잘되어 있습니다.





교육에 따라서 식권도 제공이 되는데, 지하의 식당은 거의다 쿠폰을 받아주는듯...


이런 원두커피는 물론이고, 봉지커피, 사탕, 초콜릿등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생산성 본부 홈페이지 - http://www.kpc.or.kr/

꽤 괜찮은 시설이기는 한데,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강연과 자격증 등이 위주여서, 요즘같이 오륙도 사오정으로 물러나서 자영업자로 나서는 사람들에 대한 교육은 그다지 많지 않을듯한데, 그러한 면에도 많은 신경을 써주시면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