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fe 에이라이프 시청점, 애플 제품, 악세사리 판매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방문기

 

애플을 처음 사용해보는 초보자의 아이패드2(Apple iPad2) wi-fi전용 화이트 버전 구입 개봉기
willy's 윌리스 종로점, Apple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수 있는 프리미엄 애플스토어

아이패드2를 구입해서 광화문의 교보문고와 종각의 윌리스에 가서 악세사리를 구경하려고 가는데, 시청역 부근에서 버스가 멈추었는데, 바로 앞에 애플 매장이 있어서 내려서 들려보았습니다.

Alife 시청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 2가 70-2 1층 02-754-2015
영업시간 9:30-21:00 주말은 8시까지

강남점과 함께 두군데 매장이 있는 Apple Premium Reseller라고 하더군요.
대로변 1층에 있어서 찾기는 쉽습니다. 예전 삼성본사 건너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최근에는 장사가 좀 안되는지... SK, KT, LG폰을 무도 취급을 하는 가게처럼 바뀌었는데, 안에 들어가면 아직 애플 제품을 취급하고 있고, 애플관련 제품도 꽤 많이 있습니다.


밖에는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품들을 전시...


내부에는 다양한 iphone, ipad, mac, ipod를 전시하고,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고가의 제품을 직접 만져보지도 않고, 구입하기에는 많이 망설여지는데, 그럴때 구매에 많은 도움을 주는 샵인듯 합니다.
아~ 로지텍의 키보드는 정말 하나 가지고 싶다는...^^


몇몇가지 제품을 사용해볼수 있는데. 그리 매장이 넓지는 않습니다.
20여평정도 남짓?

willy's 윌리스 종로점, Apple 제품을 체험하고 구입할수 있는 프리미엄 애플스토어
종각의 윌리스에 비해면 좀 작은 규모이지만, 그래도 다양한 제품들을 잘 구비해놓은듯 합니다.


맥북, 맥킨토시 등도 전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쁜 악세사리, 이어폰 등이 정말 많습니다.
눈이 돌아가는데, 주머니 사정이...-_-;;


office mac 등 소프트웨어 등도 판매를 합니다.


나이키 신발에 넣고 운동을 할때 좋은 제품 등 참 다양하더군요.


ipad2 판매는 물론이고, iphone 4 예약판매 접수를 한다고 하네요~

Apple Premium Reseller이기때문에 가격적인 매력은 거의 없고, 거의 정가인것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홈페이지를 보니 판매뿐만이 아니라, 직접 이곳에서 AS접수 및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는점이 큰 장점인듯합니다.

에어라이프 홈페이지 - http://www.alifekorea.com/

아주 큰 규모는 아니지만 인근에서 아이폰, 아이패드 등 애들의 제품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점심시간이나 퇴근후에 한번 들여보시면 선택을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듯하고, 다양한 악세사리를 직접 만져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