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IOS 7.1 설치방법과 유의사항-전화 통화 화면,시리,아이튠즈 라이더 업데이트

 
반응형

오늘 뉴스에 보니 ios 7.1이 새롭게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업데이트를 해봤는데, 크게 눈에 띄는 개선사항은 없는듯 하지만, 뭐 이것저것 버그 패치도 있다고 해서 업그레이드를 바로 했습니다.

카플레이, 시리 기능 개선, 아이튠즈 라이도 업데이트, 지문 인식 기능 향상 등이 주 변경사항이라고 합니다.

단, 주의하셔야 할것은 금방 설치되는것은 아니고, 최소 20분정도가 걸리기 때문에 가급적 업무시간이나 전화를 써야 하는데, 업데이트를 했다가 한참 걸릴수도 있으니 점심시간이나 저녁에 집에 가셔서 설치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설치파일의 용량은 214mb이므로, wi-fi에 연결을 해서 설치를 하시면 되는데, 가급적 PC의 아이튠즈에 연결해서 백업 및 동기화를 하신후에 안전하게 업데이트를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설치를 위해서는 최소 1.9GB의 iPhone, iPad내의 저장공간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아이튠즈에 연결을 하니 800mb정도가 모자란다고 나오는데, 용량이 부족한 분들은 영화같은 동영상 파일을 삭제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아무래도 초기라서 사용자들이 많이 몰려서 다운로드 속도나 설치에 시간이 많이 걸릴수 있으니 우선은 백업과 동기화를 해두시고, 업데이트는 시간날때 천천히 하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몇몇가지 사항이 업데이트가 되고, bug fix 등의 개선이 있는데, 뭐 그다지 크게 느껴지는것은 없는듯 하더군요.

iTunes에 연결해서 업데이트를 하면서 찍어본 영상인데,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만 전화 통화를 하는데, 화면 인터페이스가 좀 바뀌었더군요~

 

음악의 라디오 기능이 개선이 되었다고 하는데, 전반적인 모습이나 UI/UX에서는 큰 변화를 모르겠는데, 방송국을 쉽게 생성할수 있게 도와주는 검색 필드가 추가되고, 아이튠즈 매치를 통해서 광고없이 즐기는 기능등이 추가 되었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참고하셔서 일하는데 지장 없이 잘 업데이트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이폰 ios7 한글 키보드 천지인 단모음 10키 설정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 IOS7 검색 스포트라이트 화면, 홈화면으로 이동과 사용방법

아이폰 iOS7 삭제버튼 스와이프(Swipe) 손가락 제스쳐 쓸기 방식의 변경(왼쪽,오른쪽에서의 좌우 변화)

아이폰 ios7 AirDrop 기능으로 파일,사진,동영상 전송하는 방법 (새로운 기능인 에어드롭 활용법)

아이폰 ios7 앱스토어 자동업데이트 기능 끄고, 켜는 방법 (appstore wi-fi로만 자동 다운로드 받기)

아이폰 사전(정의) 기능 사용하는 방법 (iOS7의 새로운 추가 기능)

아이폰 ios iCloud, 나의 사진 스트림이 제대로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의 해결방법과 사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