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야외스케이트장, 얼음썰매장, 코베썰매장 개장

 
반응형

담주에 조카를 데리고 한번 오기로 했는데, 인근 다농마트에 들렸다가 가격과 시설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위치는 월드컵경기낭 남쪽 방향입니다.
하나인줄 알았는데, 두개의 시설이 있는데, 하나는 시에서 운영하는것이고, 하나는 민간업체인듯 합니다.


월드컵 경기장 남측 브릿지를 연결하는 구간에 들어선 코베 썰매장입니다.
내리막길을 이용해서 썰매를 타게 만들어 놓았더군요~




가격은 만원이 좀 넘는 가격인데, 찰리정의 마술 공연과 월드컵 홍보관을 무료로 관람할수 있고,
과천과학관 우주전, 튜릭아트 특별전, 예술의 전당 델피르와 친구들 할인권도 준다네요~

문의처 전화번호 1577-8834 화천대유

단체예약도 가능~


이건 코베 썰매장의 바로 옆에 있는 월드컵공원 야외 스케이트장 겸 얼음 썰매장입니다.


입구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꽤 사람들이 많네요~






코베(Korea Best) 썰매장의 입구입니다.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하고, 금, 토, 일 및 공휴일에는 야간 개장도 하며,
마술은 11시, 1시, 3시에 열린다고 합니다.


월드컵 스케이트, 썰매장은 1시간 단위로 운영이 되며, 스케이트장은 2시간 기준으로 3천원, 썰매장은 1시간 기준으로 2천원에 입장료, 대여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운영은 10시부터, 저녁 8시정도까지 하네요~




e파란 전기차 정류소가 바로 앞에 있어서, 평화의 공원과 홈플러스 월드컵점을 다닐수도 있고, 구매시 영수증을 무료 주차가 가능한듯...


여기가 코베 썰매자입니다.
튜브와 같은것을 타고 언덕길을 내려오는 방식입니다.
뭐 재미있어 보이기는 한데, 몇번타고 나면 질리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한 시설에 두개의 썰매장이 생긴것은 선택의 폭은 넓지만, 애들하고 갔다가, 양쪽에 다 들어갔다가는 돈이 꽤 많이 들수도...^^


코베 썰매장 매표소는 다른 쪽에 있습니다.
조립식 수영장, 코베 썰매장등 임대 시공 전문업체인 화천대유가 운영을 하나보네요~


가격은 건너편 스케이트장에 비해서 조금 비싼데,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성인 만원에. 소인은 6-8천원정도 하더군요.

날이 춥다고 방학인데 집에만 있기보다, 이런곳에 애들과 함께 나와서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는것도 좋은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