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해집 - 종로의 맛있고 싸고 양 많은 굴보쌈, 한방족발, 감자탕 원조 추천 맛집 리뷰

 
반응형

장군보쌈 - 종로의 푸짐한 왕족발, 굴보쌈 맛집
얼마전 친구와 장군보쌈집에는 한번 가보았는데, 이번에는 이 골목중에 꽤 유명한 삼해집을 가보았습니다.

삼해집, 저렴하고 푸짐한 종로 종각의 굴보쌈, 족발, 감자탕 맛집
종각에 분점이 있는데, 넓고 괜찮더군요...


위치는 종로3가역 14번이나 15번 출구로 나와서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서 인쇄골목 옆쪽에 보면 나옵니다...
처음갈때는 좀 헷갈려서 못찾는 사람도 있던데, 위의 지도를 참고하시길~




이 골목은 이런 푸짐한 감자탕이 서비스로 나옵니다... 물론 건더기도 푸짐합니다.
갈때마다 하는 이야기는 멋도 모르고 감자탕을 시키는 사람이 있을까하고 이야기를 하고는 합니다...^^

뭐 밑반찬은 아래정도만 나옵니다....






굴보쌈, 감자탕, 닭도리탕, 아구찜, 한방족발, 낙지볶음, 낙지전골 등을 판매를 하네요...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은 굴보쌈을 먹는데, 일행이 족발을 먹자고 해서 족발을 시켰습니다.


족발과 함께 서비스로 나온 굴... 양식굴은 아니고, 천연굴인듯 합니다.
양식굴은 훨씬 크고, 좀 허여무리하지요...




굴보쌈은 금방 익혀서 연기가 모락모락나는데, 족발은 시키는 사람이 별로 없는지, 좀 차가운것이 나오네요...
그냥 굴보쌈을 먹을것을...


나름 만들어본 삼합...


한상 푸짐하게 차려서 2만5천원입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이 나오는곳을 찾기는 쉽지 않을듯 합니다.


2층도 있습니다. 저녁 7시경인데, 벌써 1층은 꽉차있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네요...


이곳저곳에 맛집으로 소개가 되었다는 광고도 이곳저곳에 붙어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음식점은 남자들 위주인데, 이 집은 여자분들이 꽤 많습니다.
거의 반반인듯... 금연이 아니라 흡연인데도 꽤 많은 여자분들이 오시네요...

다만 상당히 시끄러워서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편안하게 먹는 분위기는 아니니 그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화번호
    02-2273-0266
주소정보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수동 42
홈페이지
    www.삼해집.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