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여성시대 - 윤여정, 장한나

 
반응형
012345678

설날 특집이라고해서 본 무릎팍도사...  하지만 방송은 예전에 내보냈던 윤여정편과 장한나 편의 두편을 그냥 재방송식으로 내보냈다는...

2009/12/10 - [방송 iN] - 황금어장 무릎팍 도사 - 윤여정 (사진보기)
2009/09/10 - [방송 iN] -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 장한나 (사진보기)

차라리 그동안 보낸 여성방송중에 못보낸 비공개분이나, 여러사람들의 명장면을 편집해서 보내주면 좋았을것을...
기대하고 봤다가 좀 실망만... 뭐 위 방송을 못본 분이라면 좋았을지도 모르겠지만, 꽤 아쉬움이 남았던 방송이라는...


무릎 팍 도사 : 강호동 / 건방진 도사 : 유세윤 / 밴드 동자 : 올라이즈 밴드
<무릎 팍 도사- 윤여정>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윤여정의 고민!
“클로즈업이 싫어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윤여정이 말하는 당대 최고의 후배 여배우들!
첫 만남에서 기선제압을 한 후배는 누구?
영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송에서 확인 하세욧~

관록의 여배우~윤여정! 70년대 김희선이었다!?
깜찍발랄 캐릭터로 통했다는데~
故 김기영 감독을 만나 톱 여배우로 등극하기까지!
괴짜 감독님과의 끔찍한 촬영 에피소드!

은퇴 후 복귀하기까지의 시련들!
여배우들의 자존심! 윤여정의 영화 같은 인생이 팍팍!!!


MC : 강호동, 유세윤, 올라이즈 밴드, 신정환, 윤종신, 김구라, 김국진
게스트 :장한나,한상일,은지원,MC몽,임형준

무릎 팍 도사 : 강호동 / 건방진 도사 : 유세윤 / 밴드 동자 : 올라이즈 밴드
<무릎 팍 도사- 장한나>
무릎팍 도사를 능가하는 쩌렁쩌렁한 목소리!!!
무릎팍 3인방을 웃음소리로  제압한 천재소녀 장한나의 고민!
“저에겐...시간이 없어요.”

천재 첼리스트~장한나의 첼로는 특별하다?!
비행기 옆 좌석은 첼로 지정석 이라는데~
장한나의 무한 첼로사랑!! 나의 장 첼로!!

마에스트라 장! 장마에로의 변신!!!
장한나가 말하는 지휘의 매력!!! 그리고 직접 보여주는 지휘의 세계!!
장마에~장한나의 즉흥지휘!!!
무릎팍 3인방과 함께 신나는 지휘의 세계로 GO!!!

천재 음악가~ 장한나의 열정적인 음악이야기가 팍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