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이의 연기도전... 뭐 아직은 큰비중은 아니지만, 가식적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보통 예능방송에서 보던 모습에 비해서 좀 부어보이는 느낌이...^^
유이가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 첫 등장, 드라마에 승부수가 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15일 방송한 '미남이시네요' 4회에서 톱스타 유헤이 역으로 출연한 유이는 스타 기부 프로그램에 참여, 희귀병으로 투병중인 환아를 찾아가 눈물을 흘린다.
그러나 녹화가 끝난 후에는 코웃음을 치는 등 카메라 앞에서 보인 행동이 모두 연극이었음을 보여준다.
이어 차 안에서 맞닥뜨린 황태경(장근석)과 불편한 만남을 가지면서 두 사람의 갈등을 예고한다. 첫 등장에서 유이는 악녀 캐릭터를 비교적 무난하게 소화했다. 연기 초보다운 어색한 발성이나 표정 연기 등은 개선점으로 보였으나 기본적인 연기는 안정감을 유지한 것.
이후 유이는 극중 미남(박신혜)을 괴롭히면서도 대중 앞에서는 선한 이미지를 유지하는 다중적인 모습을 본격적으로 드러낼 예정이다. 극의 주요 갈등 관계를 형성하면서 비중도 점차 늘어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미남이시네요'는 그룹 에이엔젤에 영입된 미남과 리더 태경 미남을 괴롭히는 유헤이의 갈등이 드라마의 흥미 요소로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처음처럼 Cool 168 모델 유이 고화질 광고 사진
애프터스쿨 유이 사진 - 아몰레드 뮤직비디오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