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유니언(Western Union Quick Cash) - 구글 애드센스 새로운 수익 지급방법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 Western Union Quick Cash 지급 시작


구글 애드센스에서 광고수익을 올리면 수익을 지급받는 방법은 그동안 한국에서는 여행자 수표를 지급받는 방법밖에는 없었습니다.
수표를 지급받은후에 은행에 가면 추심전 매입과 추심후 매입 방법이 있는데,
추심전은 은행이 신용을 담보로 환전을 해주는것이고,
추심후는 수표를 미국으로 보내서 환전을 한후에 문제가 없으면 돈을 지급하는것인데,
대략 $200 를 기준으로 봤을때 은행마다 다르지만, 만원내외의 수수료가 붙고, 추심후는 시간도 한달정도 걸리고, 추가적인 수수료가 더 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표 환전 - 추심후 매입, 전자송금(EFT)은 언제나 되려나
구글 애드센스 수표 네번째 환전기
두번째 구글 애드센스 수표 환전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불만이 아주 많고, 은행에 갔다가 맘이 상하는경우도 많습니다.


전자송금(ETF)이라는 방법은 외국에서는 많이 사용되어서 바로 통장으로 입금이 되는 방법인데,
국내에는 과연 언제나 될련지는 기약이 없는듯 합니다.

근데 이번에 베타테스트로 웨스트유니언이라는 새로운 지급 방법이 나왔다고 하네요...
정확한것은 모르겠지만, 송금번호만있으면 수수료도 없이 환전이 된다고 합니다.

Western Union Quick Cash를 통한 지급이란 무엇입니까?

Western Union Quick Cash는 전세계 Western Union 송금 서비스를 사용하여 애드센스 수익금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지급방식입니다. 일반적으로 지급금은 송금 다음날 거주 지역 Western Union 대리점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편으로 수표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Western Union 지급방식을 선택하는 경우 은행 수수료는 물론 국내에서 미화 수표를 처리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도 줄일 수 있습니다.
Western Union Quick Cash는 미 달러화로 지급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Western Union Agent에서는 현지통화로 지급 받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환율은 지급금을 수령하는 당일 Western Union Agent에서 사용하는 환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Western Union Quick Cash를 통해 애드센스 수익금을 수령하려는 경우 관련 설명을 따르면 됩니다.
현재 애드센스에서는 Western Union Quick Cash를 통한 수령에는 요금을 청구하지 않고 있습니다



Western Union의 지급 한도액은 얼마입니까?

Western Union의 지급 한도액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지급 한도액을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www.google.com/adsense에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내 계정 탭을 클릭합니다.
   3. 지급 세부정보 섹션에서 '수정'을 클릭합니다.
   4. Western Union Quick Cash를 선택합니다.
   5. 지급 한도액아 있을 경우 결과 페이지에 한도액이 표시됩니다.
귀하의 지급액이 한도액을 초과할 경우 Google에서는 자동으로 Western Union Quick Cash가 아닌 특급택배 수표를 보내드립니다. 이 서비스에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며, 웹게시자 계정의 내 계정 탭에서 지급 상세내역의 수정 링크를 클릭하여 이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귀하의 지급 방식을 특급택배 수표로 업데이트한 경우 계정에서 Western Union Quick Cash로 변경하지 않는 한 계속 이 방식으로 수입이 지급됩니다.
지급 한도액을 초과하는 달에 대해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는 일반배송 방식으로 지급받으시려면 해당 월의 15일 이전에 지급 방식을 일반 배송으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Western Union Quick Cash로 지급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Western Union Quick Cash로 지급받으려면 다음 단계를 완료해야 합니다.
   1. http://www.payment-solutions.com/agent.asp 사이트를 방문하여 Western Union Agent를 찾습니다.
   2. Western Union Agent에 문의하여 Quick Cash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3.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 사진이 부착된 정부 발행 신원증명서(여권, 운전면허, 주민등록증 등)
      - 발신자 정보: Google In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lifornia 94043, USA. 전화번호: 650-253-4000
      - 지급내역 페이지에 나와 있는 지급액
      - 지급내역 페이지의 지급 발행됨 항목 옆의 '세부정보' 링크를 클릭하면 나오는 고유 MTCN(Money Transfer Control Number) 번호
Western Union Agent 방문 시 Quick Cash로 지급받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또한 지급일로부터 60일 이내에 Western Union에서 지급액을 수령하지 않으면 귀하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반환됩니다.


만약에 베타 테스트가 끝나면 환전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거래하는곳도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대부분의 국민은행, 기업은행외에 농협, 부산은행에서도 거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http://www.westernunion.co.kr/kr/

송금된 돈, 웨스턴 유니온으로 간단히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 내 가까운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 을 방문하십시오.


  1. 1송금 상태 확인

    송금인, 온라인 트랙킹, 혹은 고객서비스센터 (00798 8521 3000 : 무료, 한국내 전화가능) 를 통해 웨스턴 유니온을 통한 송금인지 확인합니다.
  2. 2웨스턴 유니온 가맹점 방문

    송금인의 이름, 송금국가, 송금액, MTCN을 확인한 후,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을 방문합니다.
  3. 3수취 신청서 작성

    송금 수취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적합한 신분증과 함께 제시합니다.
  4. 4영수증 검토

    영수증의 모든 사항을 확인한 후, 싸인합니다.
  5. 5송금액 수취


    송금된 금액과 영수증을 받으십시오.


한국에서 수금시 주의사항

  • 수금한도액: 1일 1인 1건 당, USD 7,000 혹은 그에 상응하는 KRW.
  • 수금을 위해서는 반드시 적합한 신분증과 MTCN을 제시해야 합니다.
  • 한국내에서 'Test 질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도박과 관련된 송금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아~ 이제 한두번 정도만 은행에서 추심전이나 추심후로 환전을 하면 이후에는 환전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일은 없을듯 하네요...

암튼 빨리 일반 사용자들에게도 적용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