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란 대구막창, 곱창집 - 저렴하고 푸짐한~

 
반응형

응암동 부근에 있는 놀란 대구막창 체인점입니다.
어제 처음으로 가보았는데, 깔끔하고 저렴한것이 괜찮은듯합니다.
곱창이나 막창집이 가게마다 맛이 기복이 심한데,
체인점치고는 일반 막창집에 비해 뒤지지 않는듯하네요.

놀란대구막창 응암점 - 소곱창구이
놀란대구막창 - 모듬스페셜 (돼지막창,떡갈비, 쏘시지)
놀란대구막창- 은평구 응암동 맛집







기본 서비스 안주는 뭐 다른 집과 별차이가 없습니다.

저희는 대구 돼지막창과 곱창을 시켰는데, 처음 가보신다면 막창스페셜을 시켜드셔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초벌구이로 구워져서 나오는데, 굽기까지 5분정도면 먹을수 있어서 괜찮네요~

소스는 땅콩이 주성분인듯한데, 이게 대구식이라고 하는데, 꽤 괜찮습니다.
매번 기름장에 찍어먹었는데, 이렇게 먹어보는것도 별미인듯하네요...



체인점이라서 그런지 메뉴의 종류가 많기는 하네요...

이건 순대곱창볶음입니다.





뭐 체인점이라고는 하는데, 그다지 유명하고 많이 생기지는 않은듯 한데, 주위에 있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괜찮을듯한 체인점인듯 하네요~

다음에는 소곱창을 한번 먹어보고 리뷰를 올려봐야겠습니다.


위치는 응암역에서 예일여고쪽으로 300여미터 올라가다가 좌측대로변에 있습니다.
이집과 한집이 더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집이 좀 더 나은듯 합니다.
인테리어는 아래집에 좀 허름한것이 막창을 먹기에는 분위기상 좋지만, 가격이나 맛이나 놀란곱창이 좀 더 괜찮네요...
거기다가 저번에 아랫집에 갔을때 아주머니가 이 집에 대해서 비방맨트를 하시던데, 막상 가보니 금시 초문이였다는...-_-;;

2009/02/25 - [Feel 통/맛집&여행] - 응암동 먹쇠 등갈비 막창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