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앤 더 시티 (Sex and the City: The Movie)

 
반응형

TV 시리즈는 3시즌까지 보았는데, 영화는 좀 색다른듯하면서도 비슷한듯한 느낌이 들었고..
무엇보다도 그녀들이 삶에 대해서 던지는 질문들... 자기 자신에게 던지는 질문, 투정, 메세지들에서 많은 생각을 해보게 된다.
사랑이란것이 무엇진지.. 인생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를 곰곰히 생각해본다.
나는 무엇을 찾고 있고, 무엇을 위해 살아가고,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를...

약간 야한면도 없지는 않지만, 영화가 던져주는 메세지에 비하면 뭐... 초밥과 김밥으로 장식한 사만다는 떠오르네...^^


 


개봉 2008년 06월 05일 
감독 마이클 패트릭 킹 
출연 사라 제시카 파커 , 킴 캐트럴 , 신시아 닉슨 , 크리스틴 데이비스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드라마 , 로맨스 
제작국가  미국
제작년도  2008년
홈페이지  http://www.sexandthecitymovie.co.kr/

여자들은 원하고, 남자들은 궁금해 하는 그녀들의 짜릿한 연애, 솔직한 섹스, 완벽한 스타일의 모든 것! 당신을 황홀하게 할 그녀들이 온다!

뉴욕을 대표하는 잘나가는 그녀들 캐리, 사만다, 샬롯, 미란다!
남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직업, 가던 사람도 뒤돌아보게 만드는 화려한 스타일로 뉴욕을 사로잡은 그녀들에게도 고민은 있다!
그건 바로 ‘사랑’.

뉴욕을 대표하는 싱글녀이자 유명 칼럼니스트인 ‘캐리’는 오랜 연인인 ‘미스터 빅’과의 완벽한 사랑을 꿈꾸고, 10살 연하의 배우와 불꽃 같은 사랑에 빠진 ‘사만다’는 그를 따라 할리우드로 떠나지만 자유로운 섹스와 뉴욕, 그리고 우정에 목말라한다.

쿨하고 이지적인 변호사 ‘미란다’는 평화롭기만 했던 결혼 생활에 뜻밖의 위기를 맞이하고, 남부러울 것 없는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아이를 가질 수 없어 고민하던 ‘샬롯’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는데!

화려한 도시 뉴욕에서 영원한 해피엔딩을 꿈꾸는 그녀들.
하지만 인생에는 항상 반전이 있기 마련!

해피엔딩을 꿈꾸는 그녀들의 섹스보다 솔직하고 연애보다 짜릿한 사랑이 시작된다!


드라마 이후 4년 만에 영화로 돌아온 <섹스 앤 더 시티>
세계 각지에 흩어진 소품 하나까지 모으기 위한 초특급 프로젝트!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가 영화로 만들어지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4명의 주인공과 스태프, 그리고 그녀들의 숨결과 체취가 밴 ‘뉴욕’ 속 공간이다. 드라마 시즌이 끝난 지 4년 만에 제작된 작품이기에 이전의 공간과 소품들은 이미 경매와 기증을 통해 전세계 각지에 흩어진 상태. 하지만 <섹스 앤 더 시티>의 배우와 스태프 모두는 주인공들의 분신과도 같은 드라마 속 공간이 그대로 재현되어야만 한다는데 의견을 모았다.

그 이후 흡사 화재로 인해 사라진 집이 그대로 복원되듯 프로덕션 디자인팀은 세계 각지로 흩어진 추억의 물건들을 공수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수 많은 남자들과 만남과 이별을 반복한 ‘캐리’의 집, 샬롯의 아름다운 아파트 등을 완벽하게 재현해낼 수 있었다. 프로덕션 디자이너 제레미 콘웨이는 “거의 대부분의 소품을 찾아냈지만 스미스 소니언 박물관에 기증된 ‘캐리’의 책상만큼은 함부로 전시 물품을 이동할 수 없다는 박물관의 규정에 의해 제자리로 가지고 오지 못했다. 그래서 아주 정교하게 다시 제작해야만 했다”라고 밝히며 실로 거대한 초특급 프로젝트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이번 프로덕션 디자인 작업의 놀라움을 이야기했다. 주인공들은 “스튜디오에 들어섰을 때 전에 쓰던 익숙한 드레스룸이 있고, 옷장을 열었을 때 이전과 다름없는 예쁜 드레스가 가득 차있어 꼭 4년 전으로 돌아온 것만 같았다. 하지만 색감이나 재질, 분위기는 훨씬 성숙해져 주인공들의 성장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세심한 고증과 스태프들의 추억으로 재탄생한 그녀들의 공간은 ‘향수’와 ‘변화’라는 가치를 동시에 품고 관객들의 마음을 유혹할 것이다.


샤넬, 프라다, 구찌, 마크 제이콥스, 마놀로 블라닉, 지미 추 등
2008년 최신 트렌드의 총집합, 전세계 여성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모든 것을 만난다!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에 나온 옷과 구두, 가방은 방송 다음날이면 바로 품절사태가 일어난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로 미국의 패션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작품이었다. 그렇기에 영화 <섹스 앤 더 시티>가 선보일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는 것. 이번 영화 <섹스 앤 더 시티>는 최신 패션 아이템의 등장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겁고, 즐기다 보면 관객의 스타일도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작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 일례로 <섹스 앤 더 시티>가 영화로 제작된다는 소문이 들려올 때부터 유명 디자이너들의 의상협찬 제의가 물밀듯이 들어왔다는 후문이 있을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을 다양하게 볼 수 있다. 드라마에서 ‘캐리’가 사랑해 마지 않았던 구두 브랜드인 ‘마놀로 블라닉’과 ‘지미 추’를 비롯해 샤넬, 프라다, 구찌, 마크 제이콥스 등 전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의 제품들의 2008년 신상품이 모두 등장해 드라마보다 업그레이드 스타일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에 등장하는 최고의 패션 아이템들은 마치 유명 디자이너의 패션쇼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화려한 감동을 느끼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의상 담당인 ‘패트리샤 필드’가 선보이는 2008년 최신 패션 트렌드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주인공인 ‘사라 제시카 파커’를 위해 80점이 넘는 옷을 디자인했고, 4명의 주인공들은 영화 속에서 각 300벌이 넘는 구두와 가방, 의상을 갈아입는 등 영화사상 가장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섹스 앤 더 시티>는 보는 것만으로도 관객들의 감각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며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단 하나의 로맨틱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맨하탄, 패션의 거리 소호, 브루클린 브릿지, 월스트리트
전세계인들의 워너비 플레이스 ‘뉴욕’의 명소를 한 눈에! 뉴욕의 모든 것을 만난다!


<섹스 앤 더 시티>하면 떠올리게 되는 전세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도시 ‘뉴욕’. 모든 스태프가 ‘뉴욕’은 단순한 도시가 아니라 <섹스 앤 더 시티> 속 제 5의 주인공이라고 칭했을 만큼 영화에서 만나는 ‘뉴욕’의 명소들은 가슴을 설레게 한다. <섹스 앤 더 시티>에 등장하는 뉴욕의 대표적 명소로는 ‘맨하탄’에서 가장 유명한 아파트라는 ‘캐리’의 집이 있는 ‘어퍼 이스트 사이드(Upper East Side), 샬롯의 꿈같이 호화로운 신혼집이 위치한 파크 에비뉴(Park Avenue), ‘캐리’가 칼럼니스트로 활약할 패션지 ‘보그’의 사옥이 위치한 뉴욕의 중심가 메디슨 에비뉴(Madison Avenue), ‘캐리’가 결혼식 장소로 점찍은 뉴욕 시립도서관, 그리고 경치가 아름다운 브루클린 브릿지가 대표적이다.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뉴욕 5번가(5th Avenue)의 명품 거리 또한 눈에 띄는 볼거리. ‘캐리’의 단골 슈즈숍인 ‘지미 추’와 ‘마놀로 블라닉’이 위치해있을 뿐 아니라 ‘샬롯’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이아반지를 선물 받은 ‘티파니 매장’, 패션의 거리 소호에 위치한 ‘루스 플랜 가구점’ 등은 여성들의 마음에 ‘뉴욕’으로 떠나고픈 열망을 한껏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녀들이 전세계적으로 유행시킨 ‘브런치 문화’를 선도하는 레스토랑과 카페 또한 어김없이 등장한다. ‘캐리’와 ‘미스터 빅’의 피로연이 열린 ‘첼시’의 부다칸 레스토랑(Buddakan and 202 Restaurant), 그녀들의 유쾌한 브런치 수다가 벌어지는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루미(Lumi), 소호의 머서 레트토랑 (Mercer Restaurant), 브루클린에 위치한 주니어스(Junior’s), 그래머시 공원 근처의 아름다운 카페 더하우스(the House), ‘캐리’가 어시스턴트를 뽑기 위해 면접 장소로 활용된 애스터 플레이스에 위치한 ‘스타벅스’까지 ‘뉴욕’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꼭 들러야 하는 최고의 장소들만을 엄선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감독인 마이클 패트릭 킹은 “뉴욕은 코스모폴리탄의 도시다. 당신 인생 최고의 순간을 선물할 수도 있고 때로는 이 모든 것이 꿈처럼 사라져버릴 수도 있는 도시다. 그래서 모두들 뉴욕을 사랑할 수 밖에 없다”라며 ‘뉴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뉴욕을 꿈꾸고, 뉴욕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꼭 봐야만 하는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올 봄, 영화 티켓 한 장으로 뉴욕의 모든 것을 만나는 행운을 누리게 될 것이다.


전세계 여성들의 꿈을 실현시킨 초호화 웨딩스토리!
맨하탄 최고의 펜트하우스, 세계적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를 만나는 최고의 볼거리!


영화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인공 ‘캐리’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웨딩 스토리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캐리’는 <보그>의 잘나가는 칼럼니스트이자 자유롭고 짜릿한 연애와 섹스를 즐기며 사는 뉴욕 ‘싱글’ 여성들을 대표하는 캐릭터. 드라마의 마지막 시즌에서 오랜 연인이자 월스트리트의 잘나가는 금융가인 ‘미스터 빅’과의 행복한 재회로 끝맺음 해 이번 영화에서 ‘캐리’가 뉴욕 최고의 싱글녀라는 타이틀을 벗고 그와의 결혼에 골인하게 될지는 전세계 여성들의 최고의 관심사나 마찬가지였다. 그녀의 결혼 여부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로 웨딩드레스 입은 장면이 공개되면서 그녀가 과연 결혼을 하는지, 그녀가 입고 나온 드레스는 누구의 웨딩드레스인지, 영화에서 어떤 프로포즈를 받게 될지는 모든 여성들의 초미의 관심사. 그런 기대에 부흥하듯 이번 영화에서 ‘캐리’의 화려한 웨딩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뉴욕 최고의 A급 웨딩플래너의 지휘 아래, 400켤레가 넘는 캐리의 구두를 보관할 거대한 신발장이 있는 맨하탄 최고층에 위치한 허니문 하우스를 구입하고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화려한 웨딩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다.

그 무엇보다도 큰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는 ‘캐리’의 웨딩드레스는 독특한 실험 정신과 디자인으로 샤넬, 디올, 마크 제이콥스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국내에서도 많은 매니아를 거느리고 있는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작품. 뿐만 아니라 영화 촬영을 위해 크리스찬 디올, 오스카 드 라 렌타, 캐롤리나 헤레나, 크리스찬 라크르와, 랑방 등 내로라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이 드레스를 지원해 ‘캐리’역을 맡은 사라 제시카 파커는 50벌 이상의 드레스를 입고 나와 보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생애 단 한번, 가장 축복받는 결혼식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하는 ‘캐리’의 웨딩 스토리는 뉴욕에서 가장 화려한 결혼식을 예고하며 전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