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이지덤 씬 Thin 창상피복재,상처부위가 벌어지는것을 방지하는 재생테이프 사용기

 
반응형

상처를 꼬맨후에 실밥을 풀었을때 상처가 벌어지지 말라고 붙이는 재생테이프와 같은 제품인데, 약국에서 5-6천원정도를 받더군요.

넘어져서 좀 크게 다쳤는데, 10바늘 이상을 꼬맸네요...

안쪽에도 찢어졌는데, 입안에는 붙이 필요가 없다고 하더군요.

상처가 일주일만에 많이 좋아졌습니다.

재생테이프는 이런 상처에 붙여서 외부충격이나 움직이면서 상처가 벌어지는것을 방지해 주고, 상처가 잘 아물도록 해주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에 재생테이프를 붙이지 않았다가 상처가 다시 찟어지거나, 벌어지면 다시 꼬매야 하고, 나중에 흉터도 더 남을수 있을듯 합니다.

이건 병원에서 붙여준 테이프입니다.

의사분이 재생테이프를 붙이라고 하던데, 간호사분이 이지덤과 다른 한종류를 더 추천해 주더군요.

약국에 갔더니 이 제품으로 주던데 프리이엄 습윤드레싱 이지덤 씬으로 웅진제약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11번가 이지덤 씬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의약품이 아니고 재활용품이서 그런지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는데, 이지덤 씬 외에 이지덤 플러스도 있고, 하이드로겔, 3M, 테가솝, 테가덤, 메디덤 등의 다양한 제품이 있던데, 가격은 좀 비싼편입니다.

흡수력은 두배로 빠르게 하고, 두께는 반으로 얇고, 상처부위오염방비 및 보호, 자외서 차단 및 방수 등의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추사랑이 모델로 나오는 제품인데, 아이들 얼굴 상처에 약을 바르고, 반창고 대신에 붙여도 되는 제품인듯 합니다..

직접 찍어본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잘 떨어지지 않는 일동 케어리브 일회용 반창고 nichiban 일본 수입 추천 밴드 제품

초강력 반창고(일명 대일밴드) 절대 떨어지지 않도록 만드는 방법, 생활 상식 Tip

혼자서 등의 팔이 안닿는 부분에 파스 붙이는 방법

뜨거운 물에 데었을 때 응급조치 방법

이런식으로 2장이 들어있는데, 국소하이드로젤 창상피복제라고 써있고, 유통기한은 3년인데, 밀봉해서 잘 보관하시면 되는데, 제품이 지퍼팩처럼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도 좋더군요.

이렇게 필요한 만큼 짤라서 붙이시면 되는데, 비싸다고 조금만 짜르다가 다시 짤라야 하는 불상사가...-_-;;

좀 넉넉하게 붙이시는게 좋겠지요~

상처부위에 이렇게 붙여주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이게 잘 붙을까? 입 바로 밑이여서 금방 떨어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는데, 접착력도 상당히 좋습니다.

붙인후에 좀 있으면 이런식으로 피부에 딱 달라붙여서 잘 떨어지지 않고, 뗄떼도 별로 아프지가 않더라구요.

11번가 이지덤 씬 제품 판매처 바로가기

뭐 꼭 붙여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상처가 벌어지지 않도록 하는데 좋을듯 해서 가급적.. 아니 의사가 처방 진단해주면 꼭 붙이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대략 한달정도는 붙이고 다니라고 하더군요.

귀찮아도 꼭 붙이시는게 좋은데, 저는 소중하니까요...^^

참고하셔서 상처 보호, 치료 잘하시고,흉터가 최소화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에스베리어 선크림-피부 보호,스포츠용UVA&UVB를 동시에 차단 하는 제품

붕대 클럽 (包クラブ, The Bandage Club), 아픈 상처를 쓰다듬어주는 추천 일본 영화

빛패치(Viit Patch), 통증이나 집중력 향상, 스트레스를 위한 패치

생로병사의 비밀 만성통증증후군, 참을 수 없는 고통과 만성통증 자가진단법

일동제약 유니살 연고-복합상처 치유촉진제 약품 약국에서 구입

등산이나 운동으로 무릎 관절이 아픈 경우의 대처 방법과 병원 선택은?

등산 산행 전,후에 하면 좋은 스트레칭 준비운동 방법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