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수상한 가정부에서 최현우가 얼굴을 사라지게 한 마술의 방법은?

 
반응형

tvn 코미디 빅리그 수상한 가정부 편에서 마술사 최현우가 나와서 정주리의 얼굴을 사라지게 하는 마술은 선보였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개그우먼 정주리 얼굴에 보자기를 쒸운후에 벗겼더니~

허걱 정말 머리가 사라졌습니다~

최현우는 하나 더 보여준다고 자신의 손이 사라지는 마술도 선보이고...^^

방청객들도 상당히 놀라는 표정이고, 저도 깜짝 놀랐네요...^^

도대체 이건 어떻게 한걸까라는 궁금증이 생겨나는데, 나중에 안영미가 나와서 장난을 치는데 조금 알겠더군요...^^

위 사진을 보면 손의 위치가 상당히 밑으로 내려가 있는데, 진짜로 얼굴이 사라지는 마법은 아닐테고, 정주리씨가 뒤로 고개를 젖혔거나, 앞으로 고개를 숙인듯 합니다.

그럼 몸은 그대로 인데 어떻게 된거냐 싶었는데, 저 몸이 실제 피부가 아니라, 플라스틱이나 딱딱한 방식의 재질의 재료로 만든 마네킹의 앞부분 같은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옷으로 정주리씨가 숨을 공간을 저 반짝이는 검은옷으로 가린듯 하네요~^^

방송 카메라 앵글도 유심히 지켜보면 정면에서만 비쳐주고, 옆에서는 비쳐주지 않는데, 알고 보니 좀 단순한 느낌의 마술로 이런 TV방송에서나 할수 있고, 마술쇼처럼 방청객이 가까이 있는곳에서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옹달샘 마술단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오은영 마술사가 출연을 해서 순식간에 옷을 갈아입는 변검같은 마술을 선보였는데, 의외로 최현우 마술사가 수상한 가정부에 출연을 했네요...^^

인터넷 동영상을 검색해보니 최현우 마술사가 자신의 마술의 비법을 살짝 공개하는 영상도 있네요~

MBC 미스터 쎄로의 매직쇼(mr Cyril Magic Show)-마술을 보고, 내 눈을 믿을 수 없다!

tvN 마술매직쇼 마법의 왕, 매직토너멘트로 국민마술사를 뽑는 마법 서바이벌 방송

SBS 스타킹 매직쇼-최현우 동전마술 방법의 비밀에 대한 방송

KBS 특선다큐-마술사 데런 브라운의 경마 적중 시스템, 확률의 속임수

KBS 스펀지2.0 - 무서운 스펀지, 비행기 증발마술

암튼 그냥 보면 신기하고, 재미있지만... 마술의 비밀을 생각해보고, 방송을 다시 돌려보면서 그 비법을 찾아보는것도 또 나름 재미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