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평동 꼼장어, 저렴한 가격에 줄을 서서 기다리는 종각역 맛집. 꼼장어, 쭈꾸미, 불돼지, 불닭, 불막창, 갈매기살 등이 한접시에 만원

 
반응형
퇴근을 하고 집에 가려고 버스를 기다리는데,
길건너편에 사람들이 줄을 서서 포장을 하는지, 기다리고 있는 집이 있더군요.

예전에는 못본듯한데, 뭐하는 집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푸짐하고, 꽤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다음에 꼭 한번 가보려고 찾아봤습니다.

1호선 종각역으로 내려서 제일은행 본점 뒤에 있습니다.
바로 옆에 패밀리마트가 있는데, 조계사 가는 방향입니다.



멀리서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네요...

한접시에 만원이고, 다른 메뉴들도 상당히 저렴하다고 합니다.

공평동 꼼장어 리뷰보기

다른 리뷰보기

다른 리뷰를 보니 더 먹고 싶네요...^^
조만간 직접 가보고, 리뷰를 한번 남겨봐야겠습니다.

이번에도 들어가지는 못하고, 혼자 지나가다가 사진만 몇장...
지점까지 있네요...



혼자서 들어가서 먹을수는 없다는데, 대낮인데도 손님이 꽤 있네요...

꼼장어, 쭈꾸미, 불돼지, 불닭, 불막창, 갈매기살 등이 한접시에 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