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볼튼(Michael Bolton) - When A Man Loves A Woman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면)

 
반응형


TVN 재밌는 TV 롤러코스터 팝탐구생활에서 소개한 마이클볼튼의 노래인
When A Man Loves A Woman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면) 의 가사의 번역, 해석을 들려주었다는...




예전에 이 음반을 LP로 구입했었는데... mp3 파일도 있고해서 이사오면서 버렸다는...-_-;;




When a man loves a woman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어요
Can't keep his mind on nothin' else
그는 그녀 밖에 모르고


He'd trade the world for the good thing he's found
그가 가지고 있는 아무리 좋은 것이라도 그녀를 위해 쓰고
If she is bad he can't see it
그녀가 좋지 않은 여자라도 그는 그 것을 몰라요
She can do no wrong
그녀는 그럴 리가 없어 하고 생각하고
Turn his back on his best friend if he puts her down
친구가 그녀를 내려 보면 그는 그 친구를 멀리할 거예요


When a man loves a woman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어요
Spend his very last dime trying to hold on to what he need
필요한 것에 의지하면서도 마지막 남은 동전까지도 그녀를 위해 써버리죠
He'd give up all his comforts and sleep out in the rain
그는 자기의 편안함을 포기하고 비 중에 자는 것을 감수할 거예요
If she said that's the way it ought to be
그녀가 원래 사랑이란 그런 거야 라고 말한다면요



When a man loves a woman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어요
I give you everything I'd got tryin' to hold on to your precious love
소중한 사랑을 붙잡고자 그는 그녀에게 모든 것을 줄 거예요
Baby baby please don't treat me bad
그대여 제발 날 잘 보살펴 줘요

When a man loves a woman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어요
Deep down in his soul
마음 깊숙히요
She can bring him such a misery
하자만 그 녀는 그를 비참하게 해요
If she is playing him for a fool he's the last one to know
그녀가 그를 바보취급 한다고 해도 그는 모를 거예요
Loving eyes can never see
사랑에 눈이 멀었으니까요



Yes, when a man loves a woman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어요
I know exactly how he feel
나는 그의 감정이 어떤지 알아요
'Cause baby baby
왜냐하면
When a man loves a woman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어요
When a man loves a woman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어요
When a man loves a woman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했어요

연기에 정형돈과 헐이라는 프로에 나오는 예쁘장한 아가씨 주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