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 Sudio T2 노이즈캔슬링 이어버드 이어폰 리뷰

 
반응형

노이즈캔슬링, 리얼한 사운드, 편안한 팁의 이어버드 이어폰, 이쁜 디자인의 제품이 11만원 정도라면 어떠신가요?

스웨덴 기업인 수디오에서 T2 라는 신제품을 출시를 했네요.

https://www.sudio.com/kr/t2-white

가격은 정가가 149,000원인데, 

한국전용 할인코드 Discountkr 를 입력하시면, 2021년 12월27일 - 2022년 1월9일 까지 25% 할인으로 11만원정도의 가격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 기능에 이쁜 디자인을 생각하면 상당히 매리트가 있는 제품입니다.

거기에 3년 무상 워런티를 적용하고, 예전에는 스웨덴으로 물건을 보내야 했지만, 이제는 한국 국내에서 처리가 되어서 AS도 걱정 안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그리고 고장시에 수리가 아니라,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준다고 하네요!

총 4가지의 색상이 있는데, 취향에 맞게 고를수 있어서 좋을듯 합니다.

모델의 착용후의 모습인데, 이어버드 이어폰의 모습으로 답답해 보일수도 있지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외부의 소리를 들으면서도 음악이나 동영상 시청도 가능합니다.

Sudio Ett 수디오 엣트 이어폰 리뷰 - 노이즈캔슬링 신제품 사용기

이전에 나온 수디오의 노이즈캔슬링 제품인 에트 제품에 비해서 크기나 디자인 등이 상당히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가격도 많이 내려간듯 하네요.

노이즈 캔슬링을 위해서는 귀에 손을 데고 있으면 자동으로 노이즈캔슬링 모드로 전환이 되는 방식이여서 편하더군요.

포장은 아주 단순 심플하게 되어 있더군요~

포장을 여니 이건 뭐지라는 생각이 드는데, 박스 아래쪽에 다른것들이 들어있습니다.

메뉴얼과 usb 케이블, 여분의 이어캡, 청소용 융 등이 들어있습니다.

https://www.sudio.com/kr/sphere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해서 꼭 3년의 워런티를 받으세요~

총 3가지의 추가 이어캡이 있는데, 귀찮다고 그냥 끼지 마시고, 종류별로 바꾸어 껴보시면서 가볍게 뛰어보시면 확실하게 나에게 딱 맞는 이어팁이 있으니 최적의 이어팁을 찾아서 끼우시길 바라겠습니다.

계란보다 작은 크기에 가볍도 디자인도 이쁘고 가격도 저렴하고, 기능적으로도 만족스럽더군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외부 소음없이 음악을 듣거나, 시끄러운 곳에서 소음차단에도 좋고,

여분의 이어팁이 동봉되어서 편안한 핏과 함께 운동때도 떨어지지 않고, 

빔포밍 마이크로 통화나 녹음 기능도 좋으며,

다이내믹 드라이버로 선명한 다이내믹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음질은 개인적으로 봤을때 수디오 제품들이 저음보다는 고음쪽이 좀 좋은 느낌이드네요~

생활방수는 기본이고,

1번 충전에 7.5시간 사용, 케이스 포함시에 35시간 사용 가능하며, 급할때는 10분충전으로 2시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귀엽고 귀에 쏙 들어가는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데, 단점을 꼽자면 아직 사용한지 몇일 되지 않아서 그런지, 터치 동작이 조금 어렵게 느껴지기는 하는데, 재생정지는 문제없지만, 세번 터치를 하는 볼륨조절은 아직은 좀 불편한 느낌이 살짝 드네요~

그리고 예전에 ett 제품에서는 없었던 전원 on, off 기능과 귀에서 뽑으면 재생이 자동정지 되는 기능도 추가가 되어서 애플 에어팟 프로 못지 않는 성능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https://www.sudio.com/kr/t2-white

가격은 정가가 149,000원인데, 

한국전용 할인코드 Discountkr 를 입력하시면, 2021년 12월27일 - 2022년 1월9일 까지 25% 할인으로 11만원정도의 가격에 구입할수 있고, 무료배송에 90일 이내 반품, 3년 AS 보장등으로 가격적으로나 성능적으로 만족스러운듯 하니, 구매시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 제품은 리뷰를 댓가로 수디오측으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받은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