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신한카드 아트홀, 영등포 타임스퀘어 연극 공연장 정보-주차,예매,할인

 
반응형

김혜자씨의 모노드라마 연극인 오스카 신에게 보내는 편지를 보러, 영등포 times square Art Hall에 다녀왔습니다.

CGV라는 이름이 붙어있어서 CJ에서 대리운영을 하는건가 했는데, cgv홈페이지를 뒤져봐도 관련 정보가 없고, 별도의 홈페이지도 없네요...-_-;;

영등포 타임스퀘어 7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이 열리는곳입니다.

공연장 로비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봤는데, 상당히 고급스럽게 잘 만들어 놓았더군요.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전화번호 02-2068-7886

찾아가시는 방법은 지하철 이용시에 영등포역 지하연결통로로 이용을 해서 타임스퀘어 10번 게이트를 통해서 이마트 앞까지 와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는 방법이 있고, 버스는 타임스퀘어 1층 정문으로 입장하라고 하는데... 설명이 어렵습니다...-_-;;

걍 영등포에서 지상으로 나오시면 emart나 cgv, 교보문고가 있는 건물을 찾아서 걸어오시거나, 북쪽광장쪽으로 들어오시면 가까운데, 로비에서 직원에게 물어보면 zara 매장 옆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가라고 알려줍니다.

자가용 이용시에는 지하주차장 B04구역에 주차후에 타임스퀘어몰 CGV방향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오면 된다고 하네요.

타임스퀘어 지하주차장 요금은 30분 물에 이후에는 10분에 천원씩인데, 공연관람한 고객은 인포메이션데스크에서 3시간 30분 할인(천원) 확인증을 받으라고 하네요~ 이정도면 공연보는데는 충분하겠지요?

티켓은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하며, 다양한 할인정보가 있는데... 공연때마다 바뀌더군요.

위 사이트에 가시면 현재 공연의 예매 및 각종 신용카드등의 할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ticket auction외에 인터파크에서도 예매가 가능한듯 합니다.

로비는 상당히 넓은데, 꽤 멋지지요~

여기저기 포스터등이 있어서 기념촬영을 하시는 분들도 꽤 많더군요.

객석의 수는 총 493개로 규모가 꽤 큽니다. 연극이라고 해서 대학로의 작은 소극장보다는 좀 크겠지 생각을했었는데, CGV 3D imax홀같이 꽤 크고 넓더군요.

500개라고 잡고, 평균 4만원씩만 잡아도 매진이면 한회당 2천만원의 매출이네요...^^

실내홀도 한번 동영상으로 찍어봤는데, 상당히 규모가 크고 멋지더군요.

물론 공연중에는 사진, 동영상 촬영이 금지되고, 스마트폰은 진동이나 꺼달라고 신신당부를 하더군요...^^

김혜자씨의 모노드라마 오스카 신에게 보내는 편지를 위한 무대 소품들입니다.

공연중에 조명도 화려하고, 꽃가루도 날리는 등 다양한 기능이 숨어있는듯~

의자는 CGV의자보다 편하지는 않은데, 앞뒤간격은 좀 더 넓은 편입니다.

그리고 극장과 달리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기 때문에 음료수 거치대같은것도 없네요.

규모가 크다보니 연기자가 목소리 발성만으로는 공연이 힘들기 때문에, 마이크를 끼고 연기를 하고, 뒤에 보면 극장의 영사관처럼 오디오 컨트롤 부스가 따로 있습니다. 

제가 받은 티켓인데, 전화 문의 및 예매는 1577-3363에 아래의 홈페이지에서도 예매가 가능한데, CGV 신한카드 아트홀 홈페이지는 아니고, 공연 정보 전문 업체인듯...

http://www.clipservice.co.kr/

http://www.clip2u.co.kr

공연 관람 안내인데, 입장연령은 공연에 따라 다를텐데, 공연 시작 후에는 입장 절대 불가로 가급적 10분전까지 입장해 주고, 음료수, 음식물 객석 반입 금지이며, 사진,영상 촬영금지, 휴대전화 전원 끄기, 관람 좌석 이동하지 않기 등 기본적인 것만 지켜주시면 될 듯...

근데 어제 공연중에 한분이 코를 심하게 고시면서 주무시던데... 이런 민폐건은 터치안하나요...-_-;;

타임스퀘어 신한카드 아트홀 당일 공연티켓을 소지하면, CGV 콤보 1천원 할인, 나무 그늘 음료 20% 할인, mix & bake 10% 할인, seven springs 20% 할인, mad for garlic 샐러드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이것도 공연마다 바뀌니 공연장에 가서 알아보시고 혜택도 받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꽤 멋진 곳인데, 기회가 되시면 방문하셔서 멋진 문화생활도 즐기시면서,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의 오르세미술관전 - 고흐의 별밤과 화가들의 꿈 9월 29일까지 연장 전시 소식

토탈미술관(Total Museum of Contemporary ART), 평창동 갤러리골목의 전시회관

아뜰리에(Atelier) - 스마트폰에서 미술, 박물관 정보 및 오디오 가이드를 듣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아이폰용)

서울 여의도 63빌딩 63시티 씨월드 아쿠아리움 수족관 여름방학때 아이들과 방문(교통편, 할인입장권 판매처)

2012년 서울등축제, 청계천에서 열리는 네부타 입체 연등의 환상적인 야경 추천 행사(교통편, 주차)

무료문화정보 - 서울문화재단에서 제작한 아이폰, 안드로이드용 무료 문화공연 정보 소개 앱

재즈보컬 말로 재즈 콘서트, 2월 24일 은평문화예술회관 공연장

KBS 중계석 - 모스크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Moscow Philharmonic Orchestra) 예술의 전당 내한공연 방송 (바이올린 렌드바이 협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