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대분수, 천원샵에서 구입한 폭죽으로 할머니 생일 축하 불꽃놀이-서울화약 행사용 제품

 
반응형

알파스토어, 저렴한 가격의 창고형 할인마트식 슈퍼마켓 방문기(다이소보다 더 다양한 제품구비)

집근처의 가게에 갔더니 다양한 종류의 폭죽이 있는데, 너무 큰것은 집앞에서 하기에는 남의 집에 피해를 줄수도 있고해서 구입한 여러개의 작은 폭죽들...

오른쪽이 다이소에서 천원에 3개정도 들어있는 작은 폭죽이고, 왼쪽은 개당 천원에 구입한 폭죽제품입니다.

작은것은 솔직히 별로이고, 큰것은 상당히 괜찮은 화력을 가지고 있더군요~

fireworks Fountain 칼라대분수라는 제품인데, 나중에 또 구입을 할까해서 포스팅을 해놓습니다.

11번가 칼라대분수 판매처 바로가기

인터넷에 보니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비슷한 종류의 제품이 꽤 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서울화약 홈페이지 - http://www.seoulfireworks.com/

위 회사에서 중국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제품인듯한데, 이런 작은 제품외에 불꽃놀이도 자체적으로 하는 회사인듯 합니다.

2013 서울 불꽃축제 동영상과 방문후기

2012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행사 안내 - 버스, 지하철 대중교통편, 주차장과 전망좋은 명당 장소 위치 소개

이런 행사정도까지는 모르겠지만, 지역 행사에서 터트리는 불꽃놀이도 하는듯 한데, 뭐 이런 쑈를 원하시면 위와 같은 회사에 견적을 넣어보시면 될듯 합니다.

원산지는 중국이며, 화재배상책임보허도 들어있는듯 합니다.

11번가 칼라대분수 판매처 바로가기

이건 다이소에서 구입한 연발 폭죽인데, 가격이 3천원인가로 상당히 저렴한데, 여행지에 놀러가서 구입하는것에 비해서 꽤 저렴한 편이니... 바닷가에 가서 불꽃놀이를 하실분은 미리 구입을 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다만 강원도는 상관없지만, 제주도처럼 비행기를 타고 갈때는 휴대하고 탑승할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3 서울 불꽃축제 동영상과 방문후기

강릉 주무진항 이사부크루즈, 배를 타고 동해바다에서 식사, 공연, 불꽃놀이 등을 즐길수 있는 가족여행의 추천 코스인 관광유람선 탑승기(가격, 예약, 할인 정보)

2010 서울세계불꽃축제 후기와 2011년 대비 불꽃놀이 팁과 명당소개

60돌 제헌절 불꽃 잔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