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슬리퍼 아디퓨어 슬라이드 샌들 V21529 제품 사용기와 장단점

 
반응형

여름에 집앞 동네에 왔다갔다하면서 신으려고 구입한 adidas 샌들 adipure Slide V21529 입니다.

11번가 아디다스 슬리퍼 아디퓨어 슬라이드 샌들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아디다스 슬리퍼 아디퓨어 슬라이드 샌들 판매처 바로가기

가격은 3만원대인데, 꽤 디자인은 이쁘고 슬림합니다. 

다만 너무 슬림해서 그런지 충격보호적인 측면에서는 조금 안좋은듯 하더군요.

서울에서 딱딱한 콘크리트, 시멘트 바닥을 걷다보면 뒷꿈치쪽에 좀 충격이 느껴지는데, 특히나 내리막길에서는 좀 더 심한듯 하더군요.

여름철 바캉스에 바닷가나 동네에서 어슬렁 거리면서 신기에는 아주 괜찮은 제품이지만, 뛰거나 많이 걸을때는 비추라고 할까요?

제품의 모습을 간단히 소개한 동영상입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아주 괜찮은듯 합니다.

특히나 바다 모래사장이나 물가에서 신으면 아주 좋은 제품이기는 합니다.

신발의 디자인은 왠지 필라(fila)의 발가락 신발인 베어풋의 디자인을 약간 차용한 느낌도 듭니다.

x밴드식의 모양은 착용감도 좋고, 꽤 튼튼한 느낌입니다.(싸구려는 신다가 끊어지는데, 한달정도 되었는데, 뭐 전혀 그런건 없는듯한데, 물론 더 신어 봐야겠지요~)

발바닥에 닫는 부분은 쿠션이 있어서 부드럽습니다.

발바닥은 정말 barefoot와 비스한 느낌인데, 좀 딱딱한 느낌입니다.

밑창의 두께는 슬림한 편인데, 거기다가 윗부분은 말랑한 쿠션소재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뒷꿈치쪽이 좀 충격에는 안좋아서 오래걷거나 뛰는데는 안좋다는것은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as보증기간은 1년이고, 아디다스코리아주식회사에서 수입한 제품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신발의 재료는 상피재료는 직조이고, 창재료는 특수배합합성고무와 사출EVA라고하는데, 뭔지는...-_-;;

신발관리 방법과 주의사항은 참고하시면 될듯...

사이즈는 제가 265나 270을 신는데, 이 제품은 끝자리가 5단위로 커서 255, 265, 275 식으로 나오는데, 265를 신어도 맞으니 구입시 참고하세요~

11번가 아디다스 슬리퍼 아디퓨어 슬라이드 샌들 판매처 바로가기

G마켓 아디다스 슬리퍼 아디퓨어 슬라이드 샌들 판매처 바로가기

여름이되면 가을, 겨울, 봄과는 달리 신기 편하고 가벼운 신발이 하나 있으면 좋은데, 스포츠 샌달, 쪼리, 일반 샌들, 삼선 샌들, 아쿠아 슈즈 등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각각의 제품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름에는 사무실에 갈때도 샌들을 신고다니고, 자전거, 북한산계곡도 샌들을 신고다녀서 스포츠 샌들이나 아쿠아슈즈가 가장 편리한 편인데, 뭐 하나씩 다있으면 좋기는 하지만, 자신의 생활패턴을 생각해서 구입을 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은데, 자신의 주로 신는 경우를 생각해서 구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칸투칸 K780 아쿠아트레킹화 더 커버-여름철 물놀이,계곡 트레킹에 좋은 추천 제품 사용기

디아도라(Diadora) 스포츠 샌들 슬리퍼


반응형